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표시하려면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퍼붓고 싶지 않음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마십시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1000명 정도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특정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다가가는 것으로 알려지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그것들을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가 너무 많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이치에 맞는다.

그 모든 것은 공급자들에게 아무런 대가로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는 도움이 되는 조언으로 주고 받는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Shoot out 건설적인 정보를 얻을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찍는 방법에 대한 친구 기사를 보여줘라. 그들에게 훌륭한 웹 링크로 링크하도록 안내하라. 고객과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더 성공적이 되도록 돕는 것들을 주고, 다시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킬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좋은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많은 포럼에 참여하고 전문가의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해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자격 수준이 가장 많은 포럼의 회원이 되어라. 그러면,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는 주제에 관련된 실에만 답장을 게시하십시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자연적으 http://channelcan.com 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충분한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딩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2년 전에 내가 올린 것과 같은 비디오도 여전히 조회를 받고 있다.

그리고 2010년 11월 이후로는 아무런 일도 하지 않았죠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요즘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당신은 중요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오락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동영상을 유 튜브에 업데이트하여 트윗을 할 수 있는 한 자주 하십시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가, 얼마나 오랫동안 SNS 마케팅을 진행할 것인가,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당신이 시작할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다. 마케팅 팁을 얻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것을 최대한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이다.

내가 낮은 비용이라고 말할 때, 나는 낮은 비용, 즉 무료 Yes 당신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포기하는 유일한 것은 왜 당신이 직접 갈 수 있을 때 이 모든 돈을 광고 구입에 쓰는가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