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일어날 때, 이것이 언젠가 이해될 수 있고 훌륭하기를 바란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그것이 일어날 때, 이것이 언젠가 이해될 수 있고 훌륭할 것이다. 단지 전 세계의 사용자들만이 이제 현금, 노력, 시간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밀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마케팅은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짜증나는 나의 좌절감을 경험으로부터 환기시킬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완전히 자유로운 물질적이고 자유로운 콘텐츠 회사들에 접속할 때,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귀찮은 배너 광고와 트래픽의 양을 줄이면서 광고주들이 계약을 끝내도록 하는 사용자들을 차단한다.
그러나 이 아이디어는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얻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직업을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원하는 돈을 받는다고 말하자. 심지어 당신이 집에서 일하게 된다고 하자.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것에 대해 우려할 때, 소셜 미디어 채널이 실제로 공개되어 있고,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당신이 말하고 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조직을 평가할 것이다. 당신은 아무도 당신이 실제로 게시한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계속해서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공개적인 것보다 더 나빠질 것이다. 분석가들이 말하는 것에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기억하라. 당신은 끊임없이 목표를 추구해야 하고 항상 완료를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큰 다이빙에 대해 듣기 위해서(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안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 해 줘.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알려줄게.
불꽃전쟁에 참견하지 마라. 온라인 포럼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개인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회원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전문적인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회원들 사이에 이런 오해에서 벗어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을 견뎌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뛰어난 행동은 잘못 해석되고 편을 드는 것에 연루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조직 페이지를 강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인터넷을 통해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준비할 수 없다면, 컨설턴트와 함께 일하는 것이 항상 더 낫다.
하지만 요즘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프로젝트가 ON POINT이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진술하는 것이 안전하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은 당신이 그 모든 우려를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면 매우 쉽게 제자리에 떨어질 것이다. 전략은 당신과 당신의 조직과 특정한 단계에 중요하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필요한 특정한 순서로 따르다
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표준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및 링크드인 등 3개의 기본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절차 중에 3개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프로파일을 완료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카카오톡채널 관리자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경쟁사에 출연하는 것이라면, 명심해야 할 훌륭한 일 당신의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해 당신의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는 개념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팬들의 많은 수가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키지 못한다.
당신은 먼저 진정으로 사람들과 연락해야 한다.
많은 좋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매우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단지 다른 유혹적인 이메일이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블로그나 캡처 페이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후크업하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전화를 받고 그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큰 액수는 아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이미지들은 당신을 당신의 au와 연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