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sns 마케팅의 문제점

WhatsApp에서 파란색 틱 옵션을 사용하여 메시지 브로드캐스트 수행 방법을 추적하는 기능을 포함하는 SMS보다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WhatsApp은 브로드캐스트 가능성을 사용하여 집중된 고객에게 일련의 대량 메시지를 발송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기업들은 비용 효율적인 판촉 옵션의 결과로 이것을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메시지를 신속하게 전개하기 시작했습니다. 2019년 현재, WhatsApp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들이 그들의 앱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하지 않는다. 트위터는 회사들이 종종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서 보이는 280자로 제한된 트윗으로 식별되는 짧은 메시지로 그들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

기업들은 그들의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바라건대 총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의 콘텐츠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왔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콘텐츠 자료를 방송하는 곳을 훨씬 넘어 성숙해졌다. 그것은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가장 견고한 정보와 가장 정확하게 타겟팅된 광고를 제공한다.

이메일 광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인 MailChimp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MailChimp 계정에서 Facebook 및 Instagram Ads를 기본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약간의 성격을 나타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을 적응적이고, 즐겁고, 관련이 있는 것으로 제시하는데 도움이 된다. 요즘 레스토랑은 소셜 미디어를 채널로 사용하여 효율적인 광고 채널이 될뿐만 아니라 귀하와 귀하의 손님 간의 의사 소통 라인을 열어 두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최적화하여 모델을 소개하고, 이야기를하고, 새로운 고객에게 호소하고, 청중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소셜 미디어 참여를 실질적인 수익으로 전환하려면 소셜 미디어 게시물 중 일부가 귀하의 웹 사이트로 연결되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에 띄는 참여형 소셜 미디어 콘텐츠가 있어야하며 시청자에게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고 브랜드와 상호 작용할 이유를 제공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제품, 그들의 고통 포인트에 대한 질문을 할 수도 있고, 당신이 믿음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선물을 만들 수도 있고, 당신이 그들의 진입과 도움의 가치가 얼마나 되는지를 그들에게 제시할 수도 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하기 위해 손님과 추종자에 대한 콘테스트를 만드십시오. 또한 트래픽을 사이트로 바로 전달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10 가지 전략을 따르면 잘 정립 된 제조업체와 경쟁하기 위해 자신을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들여다 볼 수있는 소셜 미디어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전문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사이트인 LinkedIn을 통해 기업은 자신의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및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숙련된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젯 사용을 통해 회원은 제품 페이지의 Twitter 스트림 또는 블로그 항목과 유사한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작업을 LinkedIn 프로필 페이지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회원들에게 판매 리드 및 기업 동반자를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장래성은 당신의 가장 훌륭한 치어리더가 될 수 있지만, 당신이 그들에게 한 가지 일을 준다면 말이다. 그 http://sns-pro.net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 콘텐츠, 네트워크가 있는 파노라마에서 간결한 전략은 목표에 도움이 되지 않는 노력에 아니오라고 말하는 데 필요한 주요 초점을 제공한다.

전자책은 당신에게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들의 네트워크와 상호작용하고 공유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저자 데이브 커펜 (Dave Kerpen)은 추종자가 시간 제한없이 잃어 버리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기쁘게하는 긍정적 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당신이 매우 시각적 인 여성을위한 제품을 가지고 있고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다룰 필요가 없다면, Pinterest 광고가 당신의 해결책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성차별에도 불구하고, Pinterest는 사람들이 당신의 상품을 구매하도록 하는 뛰어난 플랫폼이다. 승강장에서 광고를 할 거라면, 혹독한 더위에 대답할 준비를 해라. 하지만 만약 당신이 더위를 견뎌낸다면, 당신은 어떤 심각한 잠재력을 이용할 것이다.

이것은 소비자가 미디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TV 등급, 광고, 모바일 상거래 및 추가 기능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모바일 동영상 수익은 유료 다운로드, 광고 및 구독으로 구성됩니다. 2013 년 현재 전세계 휴대 전화 인터넷 소비자 보급률은 73.4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