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마케팅을 신중하게 구매해야하는 이유

청중의 믿음을 잃기 위해서는 오직 한 가지 위험한 권고가 필요하다. 믿음과 투명성이 없다면 지속 가능한 제휴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는 것은 지칠 것입니다. 그것의 오래된 기원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광고는 여전히 제휴사 순 마케팅 수익의 실행 가능한 원천이다.

그리고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사이트 방문자를 사이트로 확장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에,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수익을 증가시키는 변환 최적화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할 것이다.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만드는 가장 큰 오류 중 하나는 오피 자신의 이익을 10 배로 늘리려면 사이트 방문자의 10 배가 필요하다고 가정하는 것입니다. 그 기술은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제휴 수입을 증가시킬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출판한 콘텐츠 자료가 당신의 청중들에게 도달하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요즈음 우리는 많은 회사들이 최소한의 일회성 지불로 전환하는 것을 보아왔다. 그래서 내가 개인적으로 그들을 사랑하고 사용한다면, 당신도 좋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공급자에게 판매하는 것이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작자가 제품을 판매하도록 허용한 사람을 조금 더 보호하기 때문에 이러한 제품의 계열사로 판명되는 것이 다소 더 많은 작업일 수 있습니다. 골프 세계에서 나는 8-20 % 사이의 제휴 수수료를 가진 수십 개의 회사와 즉시 일합니다. 그리고 과거에만 우리는 프리랜서가받은 편지함에서 적절한 리드를 볼 수 있도록 우수한 소프트웨어로 Streak를 홍보했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것은 시청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당신의 동료들은 이미 당신의 동료들과 겹치는 선택된 틈새에 손을 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브랜드와 청중의 확장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제품 가치 문제가 있지만, 제휴 상품을 선택할 때 염두에 두어야하는 유일한 요소는 아닙니다. 더 많은 보상을 받고 더 적은 대상을 홍보하기 위해 고가의 제휴 상품만을 선택하는 것도 실수일 수 있다.

특히 청중이 필요로 하지 않는 상품을 선택하거나 잠재적인 추천이 너무 적은 상품을 선택해야 한다.

좋은 백 링크 프로필을 갖는 것은 제휴사 총 매출을 유도하기 위해 콘텐츠 자료 광고에 의존하는 모든 제휴사에게 중요합니다.

이야기를 할 때는 청중이 그 이야기에 자신을 집어넣는 것이 간단하다. 이야기는 맥락 속에 문제를 집어넣고 상대적으로 만들어준다. 이야기는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는 간단하고 개인적인 방법이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고, 당신이 시청자들의 눈에 개인이 될 수 있는 여분의 사람일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쉽게 연결될 수 있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그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철수하기가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청중과 함께 관계를 맺는 것은 믿음의 뮤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깊이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욕구와 고통의 지점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