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명확한 지침

디트로이트 – 전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의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전 샌디에고 충전기와 디트로이트 출신의 안토니오 게이츠가 목요일 밤에 시작된 미시간 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가장 최근의 인덕터 클래스를 이끌고 있다.

애리조나의 베네딕트 마투린, 듀크스의 A.J. 그리핀과 위스콘신의 조니 데이비스는 지난 시즌 NCAA 토너먼트와 함께 학교 수준의 많은 군중 앞에서 NBA 잠재력을 과시했다. 밀워키 {밀워키 벅스의 기본 감독 존 호스트는 그레이슨 앨런이 시즌 중에 26세의 가드를 괴롭히는 해를 처리하기 위해 왼쪽 약지에 작은 절차를 거쳤다고 말한다.

LA다저스 구단은 8일 외야수 트레이 겜블시티 파워볼 스 톰슨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로부터 돈을 받고 영입한 뒤 현역 로스터에 추가했다. 톰슨은 2016년과 2017년 시즌의 요소들을 그들과 함께 보낸 후 다저스로 돌아온다. 한때 매우 선전된 유망주였던 온타리오주 미시사가는 미시간주에서의 외로운 시즌에 제한된 운동성과 플레이메이킹 찹을 선보이며 고전했다.

1969년 시퀀스 이후 각 결승 MVP의 높은 성능과 순간을 확인하십시오. 보도에 따르면 뉴스 피스턴스는 제라미 그랜트를 트레일 블레이저에게 상거래한다고 한다.

제라미 그랜트는 서부 컨퍼런스로 향하고 있다고 한다.

Brian Windhorst는 왜 Kyrie Irving이 다른 그룹들이 제공하는 것을 보고 있는지 분해한다.

이 12개월 NBA 드래프트 클래스의 최고점에는 많은 재능이 있는데, 여기에는 캐나다인 한 쌍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다.

팀 레글러와 바비 마크스는 레이커스가 후속 시즌에 서부에서 경쟁할 가능성에 대해 의견 일치를 보지 못한다.

리그는 30 개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숙련된 스포츠 리그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최고의 남성 숙련 된 농구 리그입니다. 골든스테이트는 NBA 시즌 내내 그들을 둘러싼 모든 잡담을 들었다.

이제, 이 그룹은 이제 막 시작되었고 그들은 다음 해에 훨씬 더 높아질 것이라는 느낌이 든다. 호네츠가 첫 번째 구형 피크 2개로 NBA 드래프트에 진출하고, 샬롯 호네츠 감독은 목요일 밤 NBA 드래프트 1라운드에서 2개의 피크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러한 선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수석 코치가 배치되어 있지 않다. 2020 NBA 드래프트는 세계 최고의 농구 리그가 오프 시즌 내내 헤드 라인을 지배하기 때문에 무역을 둘러싼 즙이 많은 험담의 날 이후에 여기에 있습니다.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은 국제 클럽 대회에 산발적으로 참가했습니다. 1987 년부터 1999 년까지 NBA 팀은 McDonalds Championship에서 아시아, 유럽 및 남미의 챔피언십 멤버십 그룹에 반대하여 경기를 했습니다.

2004년 여름 내내 레이커스에서 트레이드된 스타 캡쳐 가드 드웨인 웨이드와 샤킬 오닐이 이끄는 마이애미 히트는 댈러스 매버릭스의 시퀀스를 받았다. 레이커스 / 스퍼스의 우세는 2007년 르브론 제임스가 이끄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스퍼스의 4 게임 스윕으로 계속되었다. 2008년 결승에서는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가 셀틱스와의 17 번째 우승을 위해 리그 최고의 라이벌인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재 대결을 보았습니다. 레이커스는 올랜도 매직과 셀틱스를 상대로 2009 년과 2010 년에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NBA 결승전의 우승자는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를 받는다. 수익성있는 그룹의 각 참가자 및 주요 기여자 (코치 및 총책임자 포함)는 챔피언십 반지를받습니다. 또한, 리그는 Bill Russell NBA Finals Most Valuable Player Award를 시퀀스의 최고 성능 플레이어에게 수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