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많은 부모들은 결국 그들의 아이들이 폭력적인 게임을 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걱정하게 된다.

하지만 많은 부모들은 결국 그들의 아이들이 폭력적인 게임을 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걱정하게 된다. 공룡들이 사람들에게 쥬라기 테마파크와 같은 영화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폭력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이해할 수 있는 일이다. 글쎄, 그들은 실제로 그렇게 많이 불안해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 특정한 방향으로 가는 공룡 게임들이 많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게임들 중 디자이너들은 게임에 속하는 대상이 어린이와 청소년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그런 무서운 장면을 만들기 위해 테스트하지 않을 것입니다.

기술은 제품과 서비스로 우리를 망쳐 놓았습니다. 이제 사람은 활동을 선택할 때 큰 말을할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교육용 게임의 장르조차도 많은 게임이 영화와 애니메이션 TV에서 곧바로 들어 올려집니다. 일부 게임에는 만화 캐릭터가 있고 일부는 오래된 우상을 모델로합니다. 알려진 인물이나 유명한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지배 함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게임은 주로 교육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이 Spider 남자가 수학 문제 주위에 머리를 긁적 거리는 것 롤대리 을 보는 아이들을위한 교육용 게임을 발견하고, 그가 그것을 위해 전진 할 수 있도록 그를 위해 그것을 해결해야합니다.

마인드 게임은 과학적으로 검증 된 연극으로 주의력, 언어, 시각적 공간 및 실행 기술, 특히 기억력을 향상시킵니다.이 게임은 집중하고 무아지경에 빠지게하여 작동 방식을 마스터하도록 요구하는 게임입니다.

소년 들을 위해, 당신이 발견 하 고 관련 된 걸릴 수 있는 아이 들 게임의 톤이 있다 실제로 당신이 재생할 수 있는 게임의 큰 숫자가 있지만 주로 젊은이 들에 게 정말 호소 하는 인기 있는 만화 캐릭터를 기반으로 하지만 그들은 문제 금액의 다양 한 그래서 항상 아이 들을 위해 더 힘든 게임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많은 적합 하 게 만들 것입니다 비주얼과 그래픽은 흥미롭게 되 고 또한 소녀와 소년에 대 한 이러한 게임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액션을 찾고 있을 수도 있지만, 스토리 라인에서 발견된 비트와 함께, 당신을 위한 새로운 최고의 게임들은 모험으로 분류될 것이다. 이 게임들은 강렬한 수의 전투를 통해서든, 심지어 더 많은 딜레마를 통해서든, 처음부터 끝까지 즐겁게 지내는 사람에게 정교하게 만들어진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최고의 게임을 검색할 때, 당신에게 최고의 남자 유형의 위험을 보장하라. 가장 많이 시도, 결국, 당신은 꽤 오랜 시간 동안이 응용 프로그램을 재생합니다 도착!

게임에서 32 개의 스포츠를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축구, 스쿼시, 수영, 배드민턴, 농구, 하키, 복싱 등 26 개의 경기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올해 새로운 추가는 체스입니다. 조정은 민돌로 댐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그들은 확실히 업데이트됩니다 Friv와 같은 웹 사이트는 매주 새로운 게임의 브랜드 이름을 정기적으로 추가합니다, 사람은 선택을 포함하여 실행되지 않습니다 … 어드벤처, 전략, 아케이드, 요리, 소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게임이 있습니다이 게임의 다양성은 사람이 하나의 게임을 완료하는 재미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게임의 기대는 항상 열렬한 현재의 사수를 환영하는 것과 관련하여 뭔가입니다 게임을위한 건물은 건설되는 경향이있다 약 3년 동안 모잠비크가 전 아프리카 게임을 개최한 이후 포르투갈은 게임 vlg에서 건설에 1 억 5 천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중국은 게임을 위한 경기장을 건설했습니다. 경기장은 42,000 명의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으며 가장 큰 스포츠 경기장이 될 수 있습니다.

캔버라 게임과 같은 일부 게임은 과도한 에너지를 소비하는 젊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목표와 게임 기술을 연습하는 개인에게도 흥미 진진한 그레이트와 마찬가지로 영향을 덜받습니다.이 게임 중 하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프랭클린 게임은 어린이와 어린이 모두에게 호소력이 있습니다.이 게임 중 많은 게임은 전국 각지의 게임에 익숙합니다.

전세계 웹을 통해 무료 온라인 게임의 과다가있다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 그것은 얼마나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도 포함 할 수없는 가장 좋은 선택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경향이 게임의 몇 가지를 선택하고 컴퓨터의 하나의 깔끔한 폴더에 그들을 설치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PC 또는 문제에 대한 모든 PC가 살아 올 수있게 할 것입니다

그들은 매우 자주 업데이트됩니다 Friv와 같은 웹 사이트는 정기적으로 매주 자신의 게임 세트를 추가하고, 모험, 전략, 아케이드, 요리, 소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게임에 대해 부드러운 선택을 실행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게임의 다양성은 사람이 하나의 게임을 완료 한 재미가 끝나지 않습니다 추가로, 새로운 게임에 대한 기대는 항상 열렬한 플레이어를 환영하는 것과 관련하여 뭔가입니다

최근에, 많은 새로운 게임은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하나의 목적,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공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