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시스템 앞에 있는 데이 트레이더들은 주식에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기 위해 항상 주시한다.

컴퓨터 시스템 앞에있는 주간 거래자는 주식에서 단기 이동을 찾는 모든 시간을 주시합니다. 그런 다음 반전하기 전에 이동에 참여하려고합니다. 진정한 당일 거래자는 주식을 반전 지시로 트리거하는 일부 이벤트 또는 뉴스 항목의 위험 때문에 밤새 주식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여러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을 주시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이 위험을 줄이는 방법 – 투자하기 전에 회사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이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가 우수합니다.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가 훨씬 낫습니다. 회사가 미래를 확신 할 때 배당금만 지급됩니다. 다양성을 통해 이러한 유형의 위험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주식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면 모든 회사가 슬럼프에 빠지거나 파산하지 않으므로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경험을 통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훌륭한 사업을 살 것인가, 그리고 어떤 가난한 사업을 막을 것인가.

시장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좋은 사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고려 사항 이러한 의미에서, 당신은 당신이 훌륭한 비즈니스 거버넌스를 보여주고 일관되게 수익성이있는 하나를 선택에 투자 할 수있는 오른쪽 비즈니스를 발견 할 수 있도록 국가 증권 거래소 목록에서 선택해야합니다 또한이 방법으로 지난 분기의 비즈니스의 성능을 검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어떤 비즈니스가 좋은 매출과 성공을 나타내는지 이해합니다

그것이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집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던졌다.

금 투자를 거시경제학에 기초하라 – 금 투자를 생각할 때 더 큰 그림을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인플레이션과 GDP와 같은 것들을 보는 것은 당신의 투자에 대한 성공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필요하다.

시간을 갖고 대학에 다니는 동안 다루는 모든 기본 지출을 적어보십시오. 몇 가지 힌트는 교과서, 음식, 임대료 및 계속 증가하는 수업료입니다. 자동차가 있다면 가스, 유지비 및 자동차 지불에 대해 생각하고 싶습니다. 간식 및 음료 이외에 매일 외식하기 위해 지불하는 가격 견적

나는 (비싸고 불쾌한) 집주인의 오디세이를 감안할 때 그것에 대해 강렬한 감사를 표했지만,이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세부 사항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똑같은 위치에 있었다.

다음으로 우리는 공유 펀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방 공유 펀드는 채권 증서보다 약간 위험하지만 대부분은 여전히 합리적으로 안전합니다 공유 펀드 본질적으로 투자자 그룹이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를 위해 돈을 집합 적으로 조직 할 때마다 존재합니다. 이것은 자신의 필요와 목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투자에 성공하고 싶다면 충동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정말로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목표를 먼저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필요를 제거하고 당신의 목표와 목표를 정말로 간결하게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길을 잃지 않도록 당신이 향하고있는 곳을 이해하는 길을 그릴 필요가 있습니다 또는 방법에 따라 큰 실수를 저지르십시오

금 회사에 대한 올바른 투자 선택 – 금괴를 구입하거나 ETF에 투자하든, 최고의 금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전반적인 금 금융 투자에 필요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건전한 투자와 나쁜 금융 투자 사이의 다양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금이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 미리 아는 것이 항상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금 금융 투자 사업은 무엇에 투자해야하는지에 대한 포괄적 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금 투자를 고려할 때, 통보를 받으십시오.

즉 :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이해합니다. 나는 부동산을 사기 위한 100 가지의 상상력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둔한 마케팅 결과, 콜드 콜링, 수많은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기, 막 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통해 고통을 겪어야 합니다.

투자는 자동화 된 조립 라인과 같습니다 조립 라인을 설정하면 다시 걷어차고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작동합니다 투자에 대한 동일한 옵션 일단 영리하고 잘 읽은 투자를하면, 당신은 앉아서 현금을 수집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국 눈덩이 효과를 시작, 크게 성장하기 위해

그들에게서 도움을 찾는 것은 당신이 다른 금융가를 이해하는 경우에 아주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험있는 누군가에게서 지도를 요구하는 것은 당신이 투자에 있는 당신을 상당하게 도울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단순히 초보자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투자에 있는 경험있는 사람에게서 끝을 모으고 성공을 위한 그들의 포인터를 명심하십시오

두 번째 방법은 다양한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