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로부터 조직에 대한 비트를 게시하고 이해한 것에 대한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개발하라는 말을 듣는다(블로그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친구로부터 조직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에 대한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개발하라는 말을 듣는다. (블로그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는 못하지만) 당신은 저녁에 수많은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이해하기 전에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을 얻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것이 얼마나 성가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인가!

2004년 페이스북이 출범한 이후 페이스북은 원래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알려진 트위터가 탄생하여 2010년에 출범하였다.

정말 착하게 굴고, 개인을 공격하거나 좌절시키지 마라.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사람들에게 거부당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 웹사이트에서 무엇을 하든 매력적으로 행동하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치도록 하라.

전략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회사 자살이다. 당신은 시간 낭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회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포럼을 이용하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다양한 주제의 SNS 마케팅을 통해 일반 대중과 연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으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5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는 없습니다. 웹에 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간단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하이라이트)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소셜 마케팅 몬스터가 2011년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GM (General Motors) Facebook 마케팅에 1,00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최근 공개했습니다.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자동차 판매와 연결될 수 있다면, 많은 웹사이트들이 효과적으로 그것들을 커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로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혁신적이 되십시오. 우리는 모두 웃고, 웃고, 기뻐해야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그것을 믿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거기 있는 개인들과 어떻게 연결되시겠습니까?

직원을 둔다면,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에 그들의 개별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은 어떨까?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직원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하는 것은 당신의 고객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에 관심이 있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을 더 견고하고 확고하게 만들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처음에 개인들이 소셜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라!소셜 웹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의 팬과 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포스트 옵션, 영감, 그리고 도움이 되고 유익할 수 있는 흥미로운 사실들에 대해 만들어라.

성장하는 웹사이트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나는 비즈니스 마케팅 노력에 바로 기여하고, 내 회사로부터 그들의 브랜드 뉴웹사이트를 구매하는 수많은 소규모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책임을 맡고 있다.

나의 주요 목표는 우리의 전망과 고객들과 대화하는 것 외에, 그들의 요구와 스노 마케팅이 그들을 그들 자신의 소셜 마케팅에 도움을 주는 것을 돕는다. 미디어 마케팅 노력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유사하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다른 조직의 그것과 다른 소셜 인스타 좋아요 구매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각 조직은 독특하고 각 개인은 구별된다. 그러한 이유로, 각 방법은 독특할 것이다.

기업주로서는 하루 중 새로운 개념과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기에 충분한 시간을 낭비할 뿐이지만, 오늘날의 기업 현장에서는 한 사람이 계속 근무해야 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남아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남아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일 수도 있다.

갈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