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작업을 피합니다

다과제 회피 나쁜 성격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대신 진짜 발길질로 한 가지를 처리하고 유도탄처럼 목표물에 집중하라.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또한 좋은 에너지를 유지시켜준다.

일단 당신이 위의 단계를 마치면,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다면, 당신의 꿈의 몸을 가질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떤 모습일 것인가? 이 이미지는 원래의 모습과 특징에 따라 반드시 달성될 수 있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단순히 살을 빼고 싶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피부에 좋고 자신감을 느끼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살을 빼야 하는지를 더 자세히 고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해 줄 것이다. 목소리를 높이고 싶다면?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담고 싶은가? 일반적으로 모든 요인이 시스템 이미지에서 역할을 합니다

나는 마지막 섹션이 필요하다. 당신의 미묘한 몸의 에너지는 당신의 신체에 변화를 주지만 그것은 복잡하고 내려가는 것이 매우 어렵다.

성스러운 몸은 당신이 돌릴 수 있는 몸이 아니다. 개인이 신 예수 그리스도를 사적인 구세주로 받아들이는 선물로 당신에게 재능이 있다.

경전에 기록되어 있는 것처럼, 그리스도를 자신의 생명의 주님이 되게 할 경우, 변화가 일어난다. 당신은 초자연적인 존재가 된다: 이제 당신의 모든 오래된 습관, 일상, 사고 체계를 신의 지혜와 지식으로 대체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된 진짜 생명체가 된다: 그리스도인은 지성이다. 신이 우리의 몸을 샅샅이 뒤지고 계신다면, 이제 거룩할지도 모른다.

시각적으로, 확실히 매우 매력적이고 몸에 맞는 체격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기 위해서 또한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인은 이 체격을 시도하고 유지하려고 한다.

이것은 완벽한 플러스고 단지 이점과는 별개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주기적인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과 정신 능력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업무 수행에서 최선을 다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건강 개 트레이너의 도움으로 몸이 제대로 기능하도록 해야 한다.

마음은 또한 새롭게 하고 다시 활기를 불어넣어야 한다.

내가 올바른 길을 걷기 전에 약 1주일 전에 당신의 청소를 정리하는 것은 보통 당신이 술, 소금, 설탕, 인공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 전략 #2 – 집중을 포함한 동물 제품을 제거하지 않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하반신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상반신은 밝은 색, 장식, 속편 등으로 상의를 찾는 것이 자유로워진다. 당신은 심지어 걸어다닐 수도 있다.

뜨거운 접착제 총을 사용하여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작위로 빛나는 물체를 윗부분에 붙이기 시작하십시오(아마도 당신의 것은 우레와 같은 박수의 대안으로 궁극적으로 희미한 소리일 것이다)

여러분의 중간 부분이 가장 넓은 모양이라면, 여러분의 생일 정장 안에서 옷을 벗어야만 이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과 다른 사람 모두를 포함하는 펑키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처럼, 여러분은 사과 체형으로 여러분이 어떤 것을 가지고 있는지, 얼마나 많은 목표가 제품인지, 그리고 여러분이 허리를 가지고 있고 여러분의 얼굴을 향해 더 높이 주의를 기울이거나 여러분의 다리 쪽으로 주의를 돌리는 것처럼 보이는가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빠르고, 효율적이며, 체중이 나가는 운동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을 몇 번이나 따돌린 찢어지고,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외모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이 전신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피곤하며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것이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약점을 가지고 있다면, 때때로 개별적인 근육 조직과 보통 복합 운동에 의해 지배되는 완전한 운동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복잡하다. 하지만 그것들은 전반적인 발달에 더 유리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간과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정화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 첫째, 위에서 논의한 독소의 일부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담배 연기를 없애고, 가공식품을 덜 먹고, 어떤 로션과 화장품을 방법에 바르는지에 초점을 맞추어라.

파트너가 당신을 보면서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보면, 그들이 당신이 어떤 성적 움직임을 시작했으면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장 공정하게 만약 우리가 생리학적 정의에 따라 간다면, 그것은 이 신체의 전반적인 균형이다. 10-15% 범위의 더 작은 체지방 비율은 남성에게 권장되고, 15-20의 여성에게 권장된다. 이것은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이상적인 지방량이다.

저항력 훈련은 또한 이 체형의 여성들이 일반적으로 연약한 스테이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뼈의 근육과 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또한 그러한 체형을 더 잘 발달시키기 위해 수영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