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기억해야 할 것은 특정한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기억해야 할 것은 특정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아마도 돈이 거의 없고, 여러분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위해 많은 자료를 연구하고 생산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예비 콘텐츠를 스스로 만들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만약 틈새시장이 완전히 낯선 어떤 특정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훨씬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관심 있는

목록 작성: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 더 큰 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할 필요가 있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공급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을 기쁘게 할 것이다.

기회가 없을 텐데, 왜 그런 거지? 그들은 분명히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이 없었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었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슬프게도, 당신이 진정으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극도로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내가 그에게 말한 평가에 대해 알려 주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 물건을 만들고 있는 돈의 양이 실제로 내 입장에서 큰 오류는 아니라는 사실 때문이다. 특히 내가 경험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말이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이 있 오피가이드 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하고 싶은지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수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당신을 연결시킬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리스트가 있는 큰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 또 다른 대안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판매자 사이트로 바로 가는 것이다. 두 가지 사전 선택으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하고, 이것들이 필요할 것이다. 연구 연구 또 다른 선택은 그들이 이미 연구한 제휴사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여 훌륭한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추구되고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아니면 수수료가 비싸서 특정 품목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마지막으로 그 제품에 뛰어들면 그 제품은 쓰레기다.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의 공포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이 산업에서 완전히 벗어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짜증을 내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한다.

즉,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한 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급하며, 이 수수료는 당좌예금계좌, 페이팔계좌 또는 수표로 송금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에 가서 가입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급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수량은 미리 결정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의 수량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정보적이고 적절한 세부 정보를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일관된 속도로 좋은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의 시장에서 포럼을 발견하고 읽고 블로그를 이끌기 위해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당신이 있는 그대로 초기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이다. 사업을 알아내는 것 항상 현금은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면 당신에게 걱정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매일 나는 연구와 이메일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기 위해 하루 종일 한 시간을 따로 정했다. 내가 내 사이트와 동등한 누군가를 발견하는 즉시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특한 수수료, 또는 다른 방법들을 통해 그것을 유혹할 필요가 있다.

당신을 연결하도록 유인하는 것

구글, MSN, 야후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기준 중 하나는 웹 사이트에 대한 관련 링크가 얼마나 많은지입니다. 즉, 다른 웹 사이트가 귀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빌은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받고 홍보를 한다면 고객이 더 많을 거라는 걸 알고 있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몰랐다. 그가 하고 싶은 마지막 일은 단지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자신의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