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물론 이것은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놓아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고 당신의 사무실도 잘 운영하도록 획득되었다.

내가 목표를 잘못하거나 올바르게 설정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배운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가 발견한 가장 좋은 방법은 목표를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 이것은 실제로 한 달에서 1년 정도에 의해 야기되는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사람이 큰 목표를 생각하고 미래를 위해 보는 것이다.

여러분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이것들 각각은 여러분이 건설하기 시작하는 훌륭한 것을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노란 편지는 부동산 투자 초기 회사의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으로, 투자자들인 존 앤 도나 맥닐이 노란 편지를 모아서 만든 후, 후에 구루 론 르그랜드와 다른 회사들을 투자하여 홍보했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보기 위해 내려간다!잠깐, 내 말뜻을 5달러 머리 모양으로 알고 싶지 않을 거야, 사람? 음, 이 빠른 이야기를 할 수 있고 나는 또한 당신이 이 교훈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전문가를 가진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10개 미만의 자금으로 최고 수준의 머리를 자르면서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지시는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었던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시도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한 무리 구해 주었다. 즉, 내 로이(ROI)가 증가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아야 한다면, 당신의 큰 시간 요추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면, 어느 쪽이든, BIG가 승리한다.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꽤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아이디어였다. 그것은 우리에게 엄청난 양의 전화를 받았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쓰레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어서 생긴 사례)에 관계없이 작동할 만큼 충분히 높다.이 장치는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창고, 창고, 주차 공간과 부동산은 현금흐름 시스템에 관한 것이 더 많지만, 한 부동산을 통과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 돈을 지불한 후에, 당신은 계속 스타오씨엘 해서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추가 비용을 부담하게 될 자격과 함께 주지 않기 위해서, 당신은 비상 수리를 포함하거나, 그 장소를 최신 상태로 만드는 것, 그리고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대해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은, 어디서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학습 기간으로 사용되는 시간이 보존된다고 생각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래서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가 되어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단위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소유자가 금융을 점유했습니다 (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시장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2만 달러로 매입한 것입니다. 장기 거래 주식은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간단하고 쉽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그들이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는 알 수 없다. 외출할 때 그리고 초기 거래를 할 때 1000개의 거래를 하는 것과 유사하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어떤 것을 하는 것이다.

고객이 누구인지, 어떤 해결책을 찾고 있는지, 왜 고객이 고객과 함께 상대하고 싶은지, 만약 당신이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나는 단가매출, 도매, 투자예정에 대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특히 내가 완전한 시간 구매자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가장 잘 연습하는 몇 가지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이 수용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지 않도록 하라. 세입자들이 숙제를 할 때처럼. 사람은 당신의 숙제를 할 때,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몇 가지 조건을 완벽하게 피하라.

여기서 이미지 품질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직접 대응 마케팅은 광고 비용을 반으로 줄이고, 당신의 전망을 분류하고, 선별하고, 스크린하여 소득과 장기가 가장 자격 있고 의욕적인 반응을 보이고,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다른 어떤 것보다 더 예측가능하고 일관성 있고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전망을 세밀하게 하고, 분류하고, 선별하고, 선별하고, 선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