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마케팅하지 않는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URL을 받아야 한다.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단지 한 개만 가지고 있지 않은 것에 대한 변명이 없다.

제휴 마케팅에서 좋은 시간 관리가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시간에서 더 많은 생산을 짜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5가지 팁이 있습니다.

당신의 판매와 관련하여 당신이 언급한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프로그램을 확신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판매와 관련하여 신용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개인이 시스템에 머무르는 시간 역시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일부 방문자들은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감정을 통제한다면 당신의 감정을 판매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 결정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운영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서비스와 URL을 주최하는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바로 그 자신의 주택 부의 시스템이고 당신은 당신의 직업에 대한 그것의 언제 그리고 정확히 오랫동안 원하지 않는 무게와 관련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상사와 자신의 노동자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매우 좋은 제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간자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경력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로 휴가를 보내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위해 웹 페이지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어떻게 잠재적인 고객을 얻을 수 있는가?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사람이 그에 대해 간단히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도록 그것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학습 과정을 쓰기 위해 몇 가지 구체적인 것은 내가 그 주제에 대해 적어도 네 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가지 과정을 밟은 것이다. 이것은 내가 가장 최근에 온라인에서 100달러를 벌었고, 그 다음에는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와 주었다.

이 시리즈 내의 첫 번째 기사에서, 사실상 모든 제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기능할 수 있는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만들기 위해 다루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추가로 다룬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캠페인을 통해 사이트에 이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라.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로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기를 원한다.

궁극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홍보할 때 당신은 웹 사이트에서 참조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프로그램을 충분히 자신 있게 한다.

시간 주기. 개인이 실제 행성계에 머무는 시간이 중 엑스비디오 요할 수 있다.

그것은 일부 방문객들이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입하기 위해 나중에 돌아올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그것이 정확한 날부터 몇 달 동안 행해진다면, 당신이 일반적으로 신용을 계속 받을 수 있는지 알아라.

이 첫 번째 기사에서, 제휴 마케팅 전략 기사를 발표하기 위해 연설하는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루고자 한다.

그것은 사실상 모든 제휴 제품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첫째,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캔 I 전공 및 2단계 디렉토리 제출, 기사 작성, 언론 발표 등 화이트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하고자 한다.

제휴 개발과 마케팅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소비자들이 이런 유형의 마케팅으로 그렇게 잘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기 때문에 긍정적인 측면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수익성 있는 광고와 마케팅 경력을 보유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정확히 할 때 당신은 성공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다른 돈벌이 기회와 마찬가지로, 실제로 당신이 자주 사야 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인식하는 사람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에서 방문자를 끌어들이고 광고와 마케팅에 참여할 의무가 있다.

몇몇 개인들에게 이 이론은 종종 몇몇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사이트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은 항상 진정으로 효과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를 얻었고 당신은 AdWords Ads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유료 광고가 있다면, 그 가능성은 틈새시장 내에 돈이 있다는 것이다.

광고 사업을 활성화하고 운영하기 위한 광범위하고 다양한 접근법이 있다.

당신은 무엇을 팔고 싶은지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수백 명의 광고주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거대 제휴 네트워크들이 있다.

그리고 연결되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또 다른 선택은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소매상 웹사이트에 바로 가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제휴사에게 두 가지 이전 옵션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어떤 것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