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선택한 전화나 월간 커버리지 안에 다른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가? 구체적인 질문; 문자가 입력되어 있습니까? 컨시어지 서비스에는 (보통 지터버그 J를 말하지 않는 한) 포함되는가? 빠른 다이얼(가족과 연결되는 버튼 하나)을 이용할 수 있을까?

휴대폰의 평균 솔루션은 화장실 시트보다 더 많은 박테리아를 가지고 있다(뭐!?)

내가 선택한 전화나 월간 커버리지 안에 다른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가? 구체적인 질문; 문자가 입력되어 있습니까? 컨시어지 서비스에는 (보통 지터버그 J를 말하지 않는 한) 포함되는가? 빠른 다이얼(가족과 연결되는 버튼 하나)을 이용할 수 있을까?

휴대폰의 평균 솔루션은 화장실 시트보다 더 많은 박테리아를 가지고 있다(뭐!?)농담이 아니라, 우리가 볼과 끊임없이 접촉하는 장치는 수백만 개의 박테리아를 위한 잠재적인 식민지인데, 아마도 대부분의 휴대폰이 진동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일까? 연구자들은 주로 휴대폰이 화장실에 비해 다른 부품이 부족하지 않고 더 많이 접촉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래서 이 전화기들은 박테리아가 꽃을 피울 수 있는 편안한 온도의 주머니나 가방 같은 곳에 보관되어 있다.

나는 당신이 싸구려 전화기 소독기를 사기 시작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휴대전화는 대량으로 구입하거나 도매상은 보통 100달러 미만의 휴대폰을 판매하지 않는다. 공급자는 당신에게 더 저렴한 가격에 휴대폰을 팔려고 하지만 낮은 종류로 판매하려고 할 때 파산할 수 있다.

주문 조건에 따라 숫자가 우수할 때, 당신의 도매상은 엄청난 할인율과 함께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이때 당신의 딜러에게 지불할 때, 단지 하나의 전화기가 팔릴 때 그 금액은 그만큼 많지 않다. 따라서 소매가격에 표시를 하면 그 이익은 그에 의해 발생한다.

전화기는 오락 센터, 주최자, 항해자, 지식 수집가로 적용될 수 있지만, 전화기로 사용하기 위해 그 중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종종 부모들은 그것을 기억하고 나서 그들의 젊은이가 안전상의 이유로 휴대폰을 소유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전통적인 계획을 활용하면, 전화나 문자 메시지로 인한 엄청난 청구서를 계획 제한을 넘어 예방하기 위해 계정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십시오. 또한 대부분의 주요 통신사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옵션을 원한다면 당신의 통신사에 체크하기 위해 부모 계정과 관련된 몇 가지를 제공한다.

MP7 휴대폰은 GSM 용이한 장치인 Fraxel 처리는 주로 전화 관계를 위한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이 전화기는 GSM 인터넷으로 인해 국제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이 셀은 기본적으로 가입자 식별 모듈 유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연락처를 저장하고 정보를 다른 GSM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 있는 SIM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주말이나 저녁 통화도 포함된다. 서비스를 전환하는 친구와 통화하는 경우 무료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는 일반 휴대전화 계획이 제공하는 것과 거의 같은 높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장점은 긴 계약에 서명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혼잡한 지역에서 발생하는 중요한 회의에 늦거나 사고를 통해 만났다고 가정한다.

그러한 비상 시나리오, 휴대폰은 필수적이다. 당신은 할 수 있다.

휴대폰으로 도움을 요청하기 쉽다

분리 불안을 설계하거나 향수병에 걸리는 경향이 있는 아이들은 결국 당신이 전화통화라는 사실에 위안을 받게 된다. 당신은 그들이 일반적으로 원할 것이다.

재난이 발생하면 구조대는 밤낮으로 생존자를 찾기 위해 일한다.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검색이 완전히 실패한다.

만약 당신이 휴대폰 GPS 추적기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그러한 상황에서 실제 생명을 구할 수 있다.

구조대원들은 당신의 손폰의 위치를 찾을 수 있고 당신의 사업을 구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모바일에서 추적의 가장 인기 있는 응용은 아니지만, 많은 생명을 올바르게 구할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이 얼마나 될 것으로 예상되는가? 배터리가 오래되어 매일 두 번 전화기를 충전할 때와 비슷한 사람은 없다. 적어도 하루 종일은 전력 공급에 정상적으로 사용할 것으 t팩토리 로 예상해야 한다.

또한 충전소가 (하나가 있다면) 전화기에 지나치게 수용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또 다른 충전 코드를 구입할 수 있다(내 것은 항상 방황하는 것 같다).

최근 출시된 노키아폰의 또 다른 예산 휴대폰 시장에서 2330은 숭치가 오늘날 휴대폰을 사용하여 많은 요구조건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이 올 수 있는 완전한 전화기에 대해 고려할 수 있다.

그것은 사용자가 전화와 SMS를 송수신할 수 있게 해주고 반드시 구입해야 할 몇 가지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일단 어떤 사람이 이 카드들을 보면, 당신은 때때로 선불 신용카드에 주어진 통화 시간 – 주어진 시간 -의 두 배로 확실히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기존의 선불 휴대폰과 전화 계획으로 식단을 이용할 수 있다면 방문해야 할 것이다.

연구 실패 : – 요즈음 아이들은 휴대폰으로 친구를 사용하여 대화하고, 인터넷 서핑을 하거나, 게임에 집중하기를 원합니다. 휴대폰으로의 셀이 거의 끝이 없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고, 많은 계획들은 무료 야간과 주말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당신은 결코 얻지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