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의 용돈의 일부로 매달 전화를 충전할 수 있다.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의 용돈의 일부로 매달 전화를 충전할 수 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검사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한 느낌을 준다. 그 이후로, 그것이 사라졌을 때, 그것은 사라졌다!이것은 이상적으로 책임감을 쌓을 것이다. 아니면 이것은 아마도 그들이 나가서 더 많은 시간을 살 수 있는 직업을 얻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어떤 경우에도, 그들이 앞에 있는 세계를 쿠데타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공유된 계획을 사용하는 대신 선불 전화기를 사용하는 것(분당 030달러에서 100달러) 당신은 그들에게 매달 특정 분량을 준다. 그 후, 그들에게 수당 현금을 전화 시간까지 활용하는 것이 달려있다.

이 전화기들은 일반적으로 폰테크 저렴하고 최근의 디자인들 중 일부만큼 비싸지 않다.

당신의 휴대폰은 당신의 차고 문 개폐기가 될 것이고 당신의 TV를 위한 당신의 보편적인 리모콘이 될 것이다. 그래, 이상적이다!일회용 스톱쇼핑 같은 종류의 혁신을 갖춘 새로운 자동차에서 원격 자동차로 출발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이른 아침 업그레이드를 위해 TV를 켜고, 겨울철에 자동차를 따뜻하게 하고, 그리고 나서 출근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제 그것은 꽤 인상적이다!

뉴스 중독자들은 뉴스에 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쉽게 제공되기 때문에 뉴스에 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의 메모리 슬롯은 비디오, 이미지, 음악을 저장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또한 양질의 사진을 클릭할 수 있는 13메가 픽셀 비디오 카메라를 장착하고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케이블과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다른 캠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이 전화기에 있는 블루투스 기술은 비디오, 사진, 그리고 빠르게 이동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늘날 휴대폰에서 키패드를 사용하는 음악은 감소하고 있다.

이전의 키패드 혁신에 대한 추종자인 320 x 240 터치 스크린은 사용하기가 더 쉽고 이 전화기들을 정말 매력적으로 만든다.

로스엔젤레스 타임즈의 짧은 기사에서, 그들은 휴대폰을 가진 십대들이 보통 16% 정도라고 말했다.나는 2005년까지, 그것은 평균 50% 혹은 그 이상일 것이라고 믿는다.

현실적으로 미국의 많은 주들이 자동차에서 휴대폰 사용을 금지하는 법안을 제정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나는 운전 중에 휴대폰 사용을 완전히 금지하는 것이 실제로 이루어져야 한다고 믿지만, 나는 그것이 자동차에서의 사용을 완전히 금지하는 실용적인 개념이라고 믿지 않는다. 나는 비상 상황 번호를 제외하고 운전하면서 모든 숫자를 차단하는 기술을 확립하는 것 외에는 어떻게 감시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장소나 사람들은 가능한 한 자동차와 트럭에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자제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도로에서 추가적인 주의가 필요하다.

슬라이드 무선전화는 스타일이 세련되고 클래식하다는 점에서도 인기가 있다.

전화를 걸거나 메시지를 보내는 것 외에 사진을 찍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고 비디오를 만드는 등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인터넷을 연결하는 데 뛰어난 인터넷 브라우저다. 그리고 전화기를 다 쓰면 버리거나 재활용할 수도 있다(적어도 배터리를 재활용하고 싶을 것이다!배터리의 종류에 따라, 많은 주들은 충전 가능한 배터리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법을 가지고 있다.

수업시간에 학생은 모든 수업에 완전히 집중해야 한다.

많은 학교들은 각 수업에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

만약 비상상황이 발생하면, 개인들은 전화를 통해 쉽게 연락할 수 있다.

만약 상황이 발생하면, 엄마와 아빠는 그들의 아이에게 연락해야 하고, 그들은 단지 직장에 전화를 걸어 현재 수업으로 옮겨질 수 있다.

30초도 걸리지 않는다!개인 휴대폰이 갑자기 꺼지면 강사가 전화를 받아 책상 위에 올려놓고 대다수의 학생들이 대화를 시작한다.

20년 전, 심지어 휴대폰도 없었다. 많은 개인들이 그것을 이겨내지 못했다. 단지 괜찮았다. 그리고 만약 개인들이 과거에 휴대폰 없이 살 수 있다면, 우리도 확실히 그럴 수 있다.

현재 우리는 실제로 이메일과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제한된 웹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모두 바뀔 것이다!이제 휴대폰은 이제껏 만들어진 컴퓨터 시스템 중 가장 작은 컴퓨터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이동의 이점을 이용하여 책상 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공유된 계획을 사용하는 대신 선불폰을 사용하는 것(분당 030달러에서 100달러) 당신은 그들에게 매달 특정 분량을 제공한다.

그 후, 수당을 전화 시간까지 활용하는 것은 그들에게 달려있다.

이 전화기들은 보통 싸고 최근의 디자인들 중 일부만큼 비싸지 않다.

당신이 조사해야 할 또 다른 고려사항은 당신이 구매할 휴대폰이 리셀러로서 다룰 빈도입니다, 관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