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발적으로 양육

무의식적으로 양육을 하는 아이들도 있을 수 있다.

그 차이를 생각하지 않고 무의식적으로 양육의 움직임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당신은 곧 당신의 사생활을 바로 이어받는 일상에 빠지게 된다. 매일 다른 것을 사용하여 일상에서 벗어나라. 매주 금요일마다 증원 경로를 통해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라. 가족 시간 또는 이번 주 동안 가장 적합한 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이 나타난다. 당신의 아들들의 삶에서 다소 더 많이 발견된다. 딸

다른 모든 사람들과 함께 많은 것을 세기 위해 조심하는 이러한 감정들에 대해 이야기하라. 중요한 일을 하고 싶은 서로를 다시 확신시키고 육아에 대한 당신의 관점도 중요하다.

부모의 경험은 제한적입니다. 바로 여기에서, 형제자매와 함께 나이를 먹지 않고, 아기를 낳지 않고, 자신의 아빠와 엄마에 대한 많은 지원과 지도 없이 자란 새로운 부모들을 부모로 때리는 경우입니다.자녀반을 가지고, 당신은 면허를 받은 마사지 치료사 내에서 방향 외에 유용한 아이디어와 조언을 얻을 수 있는 모든 연령대의 많은 부모들에게 노출될 겁니다.

육아 코치로서 한 사람이 하는 또 다른 일은 앉아서 자녀들에게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집안일이나 학교 등에 대해 어떤 상상을 하는지 알아보라. 당신은 당신이 따라가기로 결정하면서 무엇을 알아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고 또한 당신이 아이들이 느끼는 것을 듣고 그들의 의견을 말할 기회를 줄 기회를 줄 것이다. 항상 그들 모두의 관계를 심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주어라.

이러한 것들이 애착 양육에서 중요하다고 여겨지는 반면, 그들은 엄격한 정책이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부모들이 그들의 양육과 관련된 창의성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부모 또는 보호자 지원 선택에 참여하십시오. 부모 지원 그룹에서 당신은 다른 부모와 함께 보고, 서로 공부하고, 서로 지원하며, 다른 사람들이 돈을 찾도록 도울 것이다. 온라인 검색 또는 전화 위치 아동 안내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심리상담 기관에 자원 요청

아이가 강인함을 필요로 하는 순간, 즉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와 같은 때가 있다.

아이가 불안한 감정 때문에 징징거릴 때와 같이 부드러움이 필요할 때도 있다.

아들이나 딸을 남자로 존중하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마음과 삶을 가지고 있다.

세상에 대한 욕구는 꽤 개성, 생각,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람이기 때문에, 그들 자신의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항상 상기시켜라. 그러나 그들 둘 다는 아니지만, 그들의 자존심을 존중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아들과 딸들을 억압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사용되거나 사용되어지는 것처럼 보여야 한다.

놀라워라!얼마나 많은 일을 하는지 알아챘나요? 반드시 끝내야 할 것이 항상 있다.

내 인생에서는 확실히 사실이다. 아이들은 항상 당신의 관심이나 모든 것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당신은 가정을 꾸리고, 직업이나 직업을 가지고 있고, 당신만의 관계를 가지고 있고, 재미있고 일정을 짜는 방법에 대한 보고서를 만든다.

음식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식용을 극복하라. 나는 이 만족스러운 음식을 강조할 수 없다. 많은 아이들은 음식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특별히 그것과 관련이 없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하루에 이런 종류의 음식을 먹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가 성격 문제를 수반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는 반항자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음식 염료와 방부제가 ADHD 조건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다팅 눈, 지불하지 않고 주의력, 집중력 부족 또는 집중력 부족: 이것들은 모두 식품 염료와 방부 알레르기 의심과 관련이 있다.

내 아들은 이것들을 고립된 채 제거하면서 엄청난 진전을 이루었다.

또한 보상과 결과 기술에 의해 시행되는 중요한 수집 지침과 기대가 된다. 이것은 단순히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과 인센티브,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결과와 시정 조치로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의 육아에서 반드시 일관성을 유지하라.

아이들을 잘 지도하라. 아이들이 살고 생각하도록 도와주고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방식으로 생각하도록 도와주는 좋은 지도는, 그들을 잘못 인도하거나 잘못 알리지 않도록 주의하라. 나는 보통 내 아이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연구하고 조사하도록 격려한다.

또한 나는 그들이 온라인에서 충분한 상세한 정보를 질문할 때, 그들이 관련된 질문을 완벽하게 하도록 격려한다.

나는 특정한 사람이 자율적이 되도록 격려한다.

자녀에게 자기보존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자연생존 본능을 발달시키는데, 국제적으로는 신체적인 위험을 설명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어린 딸아이들에게 해부학에 관한 그들의 신체의 한계와 취약성에 대해 가르치는 것이 필수적이다. 또한 불필요한 위험과 위험과 관련된 불필요한 위험에 대해 가르쳤다. 오토바이와 모든 지형 차량을 타고, 스릴만 위한 다른 위험/위험 활동은 다음과 같다.

비전 – 리더십 부모들은 비전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분명히 상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