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필요한 것에 익숙해지는 것은 계열사들이 집중적인 리뷰를 쓰는 데 필수적이다.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을 실제로 소유 할 때마다, 당신의 방문자는 깊이 분석의 경외에 머물 것입니다 (그것을 직면하자, 당신은 훌륭한 리뷰를 위조 할 수 없다).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은 이전 웹 사이트 독자와 자주 연락하는 빠른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입니다. 강력한 구독자 목록은 실제로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금광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제품을 가지고있는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은 시장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프로그램을 거래하려는 사람들의 거대한 군대입니다. 제휴사가 비용을 오피아트 지불하기 때문에 자신의 특정 광고에 광고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이 팔릴 것입니다. Clickbank와 같은 사이트가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 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음, 정확히 어떤 제휴 마케팅 관심사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에 게 마케팅 (홍보)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매력을 얻기 위해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공부 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검색 엔진이 최고 순위를 달성 하 고 싶은 것을 알아 내야 합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읽고 콘텐츠 기반의 링크 중 하나를 누르게됩니다. 제휴사는 모든 사람을 위해 제품을 판매 할 것입니다.

내가이 슈퍼 계열사와 성공적인 사람들을 연구 할 때, 나는 그들의 작업을 구축하는 데 꽤 몇 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자산을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누구나 잔여 소득을 가져옵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 사키 (Robert Kiyosaki)는 자산은 소득을 가져 오는 것이라고 증언했습니다. 제휴 사업을 살펴보면 자산은 잠재 고객 및 웹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는 잠재 고객에 대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 마케터로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의 일부 판매가 필요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당신은 개인이 소유하고 동일한 서비스를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냐하면 당신이 제품에 대해 알고 있다면 잠재 고객에 대한 설명과 리뷰를 정직하게 표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독특한 제품과 관련하여 고객이 얻는 제품에 대한 좋은 점을 강조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판매하는 사람들과는 달리, 합법적 인 것을 판매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작동합니다. 당신이 결정한 많은 것은 잠재 고객이 필요로하는 것과 같은 이점 일 수 있습니다. 많은 사이트에는 키워드 용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가 될 수 있습니다. 수중 닌자 뜨개질에 진정으로 입력하면 21,000 개의 사이트가 있을 수 있지만 실제 기사에는 수중과 같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며 닌자에 의해 몰래 공격당하는 제품에는 뜨개질을 가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있습니다. 슬램 덩크 당신이 염두에 두었던 것; 프로그램 이었습니까?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기위한 광범위한 열쇠는 독자가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부합하도록 제휴 광고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입니다. 많은 어머니가 귀하의 사이트에 안정적으로 전화합니까? 그런 다음이 인구 통계에 가장 관심이 있는 기저귀 또는 아동 도서 또는 기타 물건에 대한 광고를 게시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다시 접근할 수 있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지지에 감사하고 이 사람들에게 어떤 카테고리의 상품에 대한 추첨을 보상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몇 가지 유형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귀하의 사이트에 또 다른 당신은 자신과 그들의 작업에 도움이됩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은 이전 웹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전자 메일 목록이 다른 것은 실제로 제휴 거래의 핵심 부분입니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종종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금광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대조적입니다. 일부는한 달에한 번,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하고 다른 일부는 지불 시간에 가장 적합한 수표를 선택합니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는 제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하는 최소 적립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여 수표를 발행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일하고 자신의 속도와 경제적 독립성을 허용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합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만들 수있는 돈의 정도는 사실상 무한합니다

Amazon Affiliates를 시작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것과 관련하여 훌륭한 방법입니다. 잠재적으로 필요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굶주림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치아를 함께 줄이면 추가로 찾아야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