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방의 다른 짐승들은

이스트 수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페인트에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되는지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2009 년의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딥 러닝을 만들기 위해 준비된 것처럼 보였지만 Turkoglu를 Vince Carter로 대체하는 것은 놀랍도록 매끄럽지 않았습니다. NBA TV 및 TNT 매직 게임의 HD 방송을 확인하십 http://www.safe-chart2.com 시오.

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이 경기를 촬영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다! 비즈니스 우먼 양, 득점할 수 있겠나? 즉, 판매할 수 있는가? 영업 인력이 비즈니스의 수익성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제품 판매를 생성할 수 있습니까?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에 문제가 있는가? 수비를 뚫고 득점할 수 있겠어? 경쟁심을 이기고 승리자가 나올 수 있을까? 잠재 고객 문제를 분석하고 맞춤형 수정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까? 11월 23일 제안의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가?

Kevin Durant는 LeBron Steve Hes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수십 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한 선수였다. 그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자원을 가지고 있고 또한 중요한 것은 D-Leaguer의 겸손함과 동기부여를 가지고 있다.

지금, 모든 것이 비수기에 LeBron James가 잘못했다는 것이다. Durant는 그의 계약을 조용히 연장했고, 그의 팀원들을 끝없이 칭찬했다. 스포츠 일러스트 레이 티드 (Sports Illustrated) 표지에 표시된 두 명의 상속받지 않은 팀원을 요구하면서), 미국 국가 대표팀의 의심 할 여지없는 지도자는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굴욕감을 느끼게되었습니다. 리그의 미래는 밝습니다. 특히 듀란트와 함께 드라이버 쉬운 의자

Evan Turner, SG, Ohio St – 내 개인적인 견해로는 Turner는 2010 nba 잠재 팀원 중 가장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번 시즌 평균 20-9-6으로 입증 된 66 명의 슈팅 가드가 판사에게 할 수있는 일이별로 없습니다. Turner는 그의 기괴한 다재다능 함과 법원의 똑똑함과 함께 프로토 타입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요르단이나 코비 브라 이언트의 과거 폭발적인 곰팡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나는 현재 대학 농구에서 12 개월의 선수가된 모든 게임을 표시하면서 20 플러스를 기록하는 위치보다 가장 많습니다.

나는 David Stern과 소유자가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이르지 않으면 2011-2012 년이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소득이 감소하고 큰 손실을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리오 찰머스는 이 아이디어를 실행할 것 같다. 비록 그가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그는 여전히 NBA 기준으로 볼 때 매우 평범하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3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 수치는 그가 32분 동안 10과 49를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마이애미 히트의 전성기를 맞은 세 명의 슈퍼스타들은 여러 개의 별명을 얻기 위해 힘을 합쳤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소량이지만) 에고들은 문 안에서 확인되었다. 그 에고들이 팀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이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할 것인가? 이전 그룹에서 동일한 역할을 수행한 후 NBA 상위 3명의 선수 중 2명이 팀으로서 경기를 한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필요로 하는 이유다. 1984-1985 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10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플레이오프를 포함한 두 번째와 첫 번째 경기에서 졌다.

Bill Walton이 가진 재능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다시 돌아 가야 할 것입니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하는 것과 관련된 히피족으로 시작해야했습니다. UCLA를 졸업 한 후 Walton은 야생의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이런 종류의 Grateful Dead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악인처럼 옷을 입고 쇠고기를 먹는 전투에서 패했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나왔습니다. 그는 심지어 한때 FBI였던 적도 있었다. 그 후 그는 정치적 용어를 만든 후에 심문을 받기 위해 끌려왔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2010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플레이어 중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다.

그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스켓 주위의 큰 터치를 생각해낸다. 태도와 성숙함에 대한 초기 문제들은 Cousins가 NBA의 잠재적 사업 파트너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부상했기 때문에 확실히 과거의 일처럼 보일 것이다. 만약 Cousins가 의심에 대답할 수 있다면 그의 직업 윤리와 수비에 대해서는 오랜 기간 동안 실제 행성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

또 다른 추세는 이 3 점 삽입의 확산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중간 범위 점프 샷은 잃어버린 분야가 되었습니다. 1970 년대에 게임을 지배했던 빅맨은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