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내쉬

Steve Nash 이것은 카펫이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작은 사람일지도 모르지만 Hes 무자비한 Nash는 흘리기를 거부하고 그의 마음을 밖으로 놀립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순간에 샷을 치는 것을 즐기고 절차에서 지옥 미소를 짓습니다. 그는 36 세에 보폭을 잃었을지도 모르지만 간신히 그리고, 그의 배에 불은 여전히 불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nba와 같은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습니다. 코치 직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평균 50 승을 거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그 회전율에 대한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1970 년대에 만들어진 팀과 관련하여 NBA는 크게 확장되어 빛나는 우승을 하기가 까다 롭습니다. 미디어는 코치를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운전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와 관련하여 경영진에 불만을 제기하거나 위협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야망을 얻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면 자유계약선수(FA)가 된다. 결론은 돈이다. 팀은 운동화보다 선수들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선수들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쉽다. 오래된 구단주들은 팀을 위해 거의 돈을 지불하지 않는 반면 새로운 구단주들은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훨씬 더 빠른 결과를 원한다.

그는 항상 2년 동안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왜 팀이 이 추첨의 시작에 그를 죽일지도 모른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워리어스는 11번 홀에서 도루를 하기 때문에 그 팀들 중 하나가 되지 못할 것이다.

Okafors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를 즐기지 않는다. 그의 게임 안에서 약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확대된다.

오늘날, 대다수의 베터들은 NBA의 약자에 베팅하는데, 이는 플러스 포인트 또는 바람직하지 않은 예측이어야 한다.

많은 입찰자들은 일단 특정 팀이나 슈터에 베팅하면 혼란스러워한다.

분명히, 그것은 받아들여진 현실이다. 새로운 베터들은 걱정한다.

그 이유는 새로운 사람이 베팅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들은 어떤 팀이 더 수익성이 높은지 모른다. 경험 많은 베터들은 그들만의 전술과 전략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베팅 할 때 기술 그래서, 당신은 NBA 약자에 베팅 할 수있는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마이애미 히트의 간판스타 웨이드 저지도 큰 인기 NBA 최고 득점왕 카멜로 앤서니의 저지 판매가 안정적으로 늘었다

하지만, 그들 중 몇 명이 벤치를 차지하거나 그 중 한 명이 삐었을 때 발생하는가? 새로 계약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차 있고, 당신이 결코 고려할 수 없었던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1분 후에 그들은 가능성 있는 가이드16을 보호하기 위해 미화된 CBA 팀 쇼핑을 할 수 있었다. 매년 우리는 어떤 신인 선수들이 파산할지 지켜보고 있다.

John Wall은 10 년 동안 Allen Iverson이 수비수를 통해 슬래시를하고 John Wall이 같은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엄청난 양의 패스 라인을 뛰어 넘는 것을 보았습니다. 유타에서는 Gordon Hayward 개인이 예상보다 많은 변화를 겪을 것입니다. Jerry Sloan은 종종 루키에서 최고를 추출하는 마스터이기 때문에 (Wesley Matthews와 Paul Millsap 참조) DeMarcus Cousins가 Evan Turners 통계 라인을 읽는 동안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책상; 4 pts, 8 To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이 76ers의 Wilt Chamberlain은 센터에서 나의 두 포워드는 공동 진행자로 간주될 것이다. TNT Charles Barkley의 NBA와 Tim Duncan이라는 조용한 세 번의 NBA 챔피언. 이 라인업의 두 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Kobe Bryant와 Oscar Robertson 소령일 것이다.

Shaq라고도 불리는 Shaquille은 페인트를 지배하고 상대 플레이어에게 점점 더 많은 속도로 덩크했습니다. 71 및 325 파운드 ONeal은 Shaq이 90 년대 후반을 지배하고 새로운 밀레니엄 Winning 4 nba Championships에 582 FG %의 경력 평균을 가진 물리적 힘입니다.

현실적으로, 일반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좋아한다면, 그들의 최고의 내기는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NBA에서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할 것이다. 그들이 조금 성취하고 싶을 때,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의 뒤를 따를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에, 그것은 종종 드래프트에서 긴 시간이다.

마지막으로 Fortune 500 대 기업은 항상 NBA를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 일반적으로 보셨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경제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 및 서비스를 대상 마켓 플레이스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략적 파트너가 귀하의 목표 시장에서 최상의 전망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독점 비디오 게임입니다.이 게임은 또 다른 수익을 창출하고 지난 시즌 NBA 07과 정확히 같은 추세를 이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