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 정확히 다른 아이디어를 만들어내지만, 나중을 위해 그것들을 저장할 것이다.

나는 Slam Dunk 경연 대회를 변경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다른 아이디어를 생산하지만, 나중에 체육관을 향해 이러한 것들은 항상 가장 중요한 제안입니다. 나는 09 Lebron에서 사실상 그것을 조달 한 후 2010 Slam Dunk 경연 대회에서 탈퇴 한 Lebron James를 불러야합니다. 첫 번째 행과 Chancey Billups와 같은 모든 unathletic 플레이어와 Shaq와 Kevin Garnett와 같은 오래된 타이머 (적어도 몇 분 안에)와 함께 10 장의 카드를 들고 있습니다.

마누 지노블리(Manu Ginobli)는 자신의 목숨이 달려 있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코트 안으로 날아들어 체조 스트리퍼처럼 몸을 뒤틀고 있다.

그는 스퍼스 경기가 모든 상황에 더 가까울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D자세로 너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는 선수들 밑으로 들어가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그는 nba뿐만 아니라 그의 조국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금메달로 이끈다.

NBA 농구는 내부 NFL보다 약 4 배 많은 베팅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NBA 스키 시즌 동안 매일 일요일 NBA 스키 시즌 동안 모든 통계, 부상 및 모든 도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계속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스포츠 통찰 웹은 시즌의 세 번째 주까지 예측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에 스코어보드에 근접하는 기술을 갖출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거의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9점 중 3점을 차지하며 임무당 80점 이상을 기록했다.

NBA로 드래프트되는 것을 생각하면, 최고의 선수들은 결국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슛을 할 수 있게 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말로 구성되어 있고, 기초에 능숙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공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하게 된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를 가지고 경기하지 않는다. 사실 그의 경기로 약점이 확대된다.

또 다른 추세는 3 점 드라이브 내에서의 확산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중거리 점프 샷으로 잃어버린 무술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1970 년대 클래스를 지배했던 빅맨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평균 점수는 극적으로 떨어졌습니다. 많은 3 점이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 점슛을 채택하여 리그에 향상된 마누 지노 블리 이 남자는 자신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경기를합니다. 그는 코트 위를 날아 다니며 체조 선수 또는 스트리퍼처럼 몸을 뒤틀고 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경기가 더 가까워 질뿐만 아니라 D 태도에서 당신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선수들의 가죽을 벗기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그는 NBA뿐만 아니라 그의 모국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금메달로 이끌었습니다.

19 Animosity는 오랜 기간 동안 이것에 대해 불평했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개인은 친구다. 선수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다. 등등 2010년 여름은 모든 것을 바꾸었다. 모든 팀이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하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외출했다. 켈트족은 녹색 레브론 제임스에 있지 않은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좋은 리그는 이번 제조년에 긴장하고 있다.

하이 아이 캔트 프리즈

지난해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시애틀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팀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주요 선수들이 부상을 입었거나 생산성이 떨어지는 것과 거의 같은 팀이 아니다. 2007-08년보다는 수비적으로 좋지 않다. 이상, 재즈는 플레이오프에서 실제 높은 시드를 얻는 데 도움을 준 특별한 일관성을 보여주지 못했다.그들은 LA 레이커스의 첫 라운드에서 쉽게 아웃될 것이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그들의 기회의 창이다. 스티브 내쉬, 그랜트 힐, 그리고 오닐은 아마도 그들의 경력의 황혼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모두를 위한 회전목마일 것이다. 아마도 이것과 1-2년 더 nba 챔피언십에서 각 비디오 그룹과 함께 할 것이다. Bother는 Shaquille ONeal이 건강을 유지하고, 플레이오프 애플리케이션당 25분 동안 Suns를 위해 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가능할 것이다. 팀 던컨과 다른 사람들을 제지하는 것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직선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농부는 환상적인 덩크를 끝낼 수 있지만 45 초가 2 개의 메인 또는 3 개의 시간을 포함하는 5 개 이상의 실패한 이니셔티브 또는 4 개의 작업을 제공 한 후에는 모든 광택을 잃어 버렸습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내에 덩크 다운을 할 수 없다면 시도는 항상 http://kingkongtv.info/ 있을 것입니다. 해결되고 당황스럽지 않게 남아있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경험은 더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는 2분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