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구조 : – 구독자 목록 개발

목록 구조 : – 가입자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완전히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위해 노래하도록해야 합니다. 그 후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일련의 후속 전자 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자극하십시오.

기회는 당신이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왜 그럴까? 그것은 그들이 분명히 특정 틈새 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에 대한 개념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가장 큰 장점은 특정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회사가 다른 수표를 보내는 대신 네트워크에서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 가지 수수료 수표를 받게됩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이러한 프로그램에 등록한다면 세 가지 수표가 아닌 하나의 거대한 뚱뚱한 수표를 얻게됩니다.

모든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웹 사이트 방문자와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이 제휴 마케팅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스마트 게시자를위한 금광입니다

당신은 개인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에 감사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개인들이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올 것이다. 그렇게 하는 동안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지만, 당신이 3-12 개월 만에 판매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을 때 빠르게 당신은 불만족 스럽습니다.

수많은 초보자 제휴사가 만드는 거대한 오류가 있습니다. 그들은 체중 감소,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있는 특정 틈새를 추구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가 너무 혼잡하다는 것입니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지식이 풍부하고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과정을 발견하고 현장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시작하십시오. 충분히 이해한 후에 발견한 것을 사용하여 경험을 습득하십시오. 19 달러짜리 전자 책을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없다면 훨씬 덜 유익하지만 모든 무료 세부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무엇이 당신이 300 달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게합니까? 그러나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기초를 배우고, 아이템을 빨리 판매하고 많은 커미션을 얻는 방법을 알게되면,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잘 될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및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진행하고 판매하십시오. 다양한 웹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이러한 모든 접근 방식을 활용하여 자신을 성공적으로 홍보할 엑스비디오 수 있습니다.

반면에, 기업은 이러한 설정을 활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이 인식 될 때까지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빌이 좋아하는 사이트에 고객의 결과를 제공 할 때 지불합니다.

당신은 상세한 행동 계획과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합니다 그들은 할 일과 인터넷 회사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좋은 교육 비디오와 웹 세미나를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처음에는 일대일 코칭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다루고자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을 때, 당신은 처음에 당신이하고자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봄으로써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집중하고자하는 것이 무엇인지 또는 당신의 전문 분야가 무엇인지 알아 내고 싶을 것입니다. 그 후, 당신이 할 때,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하는지 제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다음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정 시간을 만들어야합니다 기억해야 할 훌륭한 전략은 3 시간 교육 1 시간 및 마케팅 2 시간이 될 것이며이 시간 프레임을 고수하십시오 한 시간 정도 이전에 일어나거나 TV를 보지 않고 하루에 2 ~ 3 시간을 확보하고이를 고수하겠다는 약속을하십시오.

리스트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