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정확히 뭐가 문제야? 이미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서 아웃소싱을 하고 있을 겁니다.

그래서 정확히 뭐가 문제야? 이미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아웃소싱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보자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부기를 하는가? 문자사이트 개인이 고객을 위해 카펫을 깔았다고? 식품 저장고 선반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당신이 아웃소싱을 대신 생각할 때, 왜 그것보다 하청으로 생각하지 않는가? 내 말은 실제로 당신이하지 않거나 할 수없는 일을 돕기 위해 이미 누군가를 고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는 실제로 소셜 미디어 정보를 활용하려고하지 않습니까? 특히 스타트업 회사가 생기면요?!

Nokia C3에 전화를 걸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전화의 우수성에 의해 잘 지원됩니다. 그러나 Nokia C3의 주요 결함은 운동 3G의 문제입니다. Wi-Fi 커버리지가 없을 때 다운로드 및 브라우징을 위한 좌절감있는 GPRS / EDGE 속도로 개별적으로 연기를 내뿜습니다. 또한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이지만 2GB microSD 판지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비디오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멀티미디어 정보와 사실을 고려하여 Desktop에 정기적으로

수줍어하고 섞이지 마십시오 – 당신이 바이러스 성 종류의 파티로 소셜 미디어를보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완전히 잘못된 sns 마케팅 마케팅의 장비를보고 있습니다 – 특히 페이스 북은 24/7 지속되는 하나의 거대한 파티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이없는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링크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들어보십시오.

팁 2 : 귀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머물러야하며 비즈니스 소유자가 할 수없는 경우에는 일주일에 한 번씩 블로그를 작성하고 Facebook을 일주일에 한 번씩 사용해야합니다. LinkedIn 및 Twitter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사용하십시오. 누군가가 Twitter에서 회사를 팔로우하는 경우, 당신은 그것을 제거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고객에게 회사가 고객에게 감사하고 그들이 결국 무엇을 염려하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말하는 것

당신은 한 가지를 결정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접속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고 거기서 비용을 달성하고자 하는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이 있다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이며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몇몇 플러스 비즈니스 전문 그룹은 LinkedIn,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Facebook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넘는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웹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모두 잘못 될 수 있습니까? 소셜 사이트 마케팅은 종종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말해주는 좋은 비판입니다 – 당신이 당신을 팔지 마라 – 당신에게 우리를 팔아라!

당신은 지속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웹에 새로운 사람들을 추가해야합니다 페이스 북에서 적극적으로 친구 사람들을 찾고, 트위터 팔로워를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 다시 당신을 위해이 작업을 수행하는 몇 가지 자동화 된 도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더 타겟이 된 다음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누군가가 grunt 욕망을 수행하도록!팔로워를 확보하여 이전에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십시오.예를 들어, 웹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특정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하는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은 항상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흥미로운 요소가 첨부되어 네트워킹의 힘이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위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셜 웹 사이트 캠페인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고객이 Facebook에 저장되어있는 것처럼 대부분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Metacafe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도 고려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동영상을 게시할 수 있으며 YouTube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Facebook과 같은 인기있는 사이트로 sns 마케팅을 통합하는 것이 종종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아마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으로 이미 시작했을 것입니다하지만 하루의 끝에 당신은 당신이 가능성으로 결과를 얻고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어떤 중요한 포인트를 잊어 버렸을 때 발생합니다 왜 소비가 특정 마케팅 도움말을 따르는지 결정했습니다

둘째,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설정과 관련하여 작업 할 때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귀하의 게시물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상자에 적절한 키워드로 구성되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작동하는 경우에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 작업의 절반은 실패 할 것입니다 – 사람들은 마케팅을위한 올바른 종류의 방법을 선호하며 실패를 문제시합니다.

샴페인 병을 열 때, 특정 병이 코르크 마개를 만들어 궤도로 쏠 수 있는 순수한 압력 소셜 미디어가 필요할 때, 당신은 통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