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Clickbank, Commission Junction 또는 Paydotcom과 같은 사이트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휴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Clickbank, Commission Junction 또는 Paydotcom과 같은 사이트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사이트 3 개는 귀하가 홍보하려고하는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특정 마케팅 전략과 공동으로 준수하고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힘들지 않습니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를 위해, 나는 산술에 관한 모든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 내에서 최고와 숫자를 배워야합니다, 당신은 판매 당 비용을 이해해야합니다, 리드 당 비용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수행하는 경우 – 사람이해야)이,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마약, 당신은 수학을 이해하고 당신의 숫자를 작동하는 것이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성공을 위하여

오늘날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웹 프로그램은 100% 무료다. 그렇다면 왜 회원이 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지불하는 사람에게 만족하는가?

틈새 제휴 마케팅에 자신을 설립하고 좋은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다면, 다른 독특한 인구 통계를 그릴 수있는 틈새 시장의 다른 측면에 매력을 느끼기 오피스타 시작하십시오. 일부 고객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새로운 제품에 관심이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구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 및 호스트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특정 금액의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침을 구매할 것입니다.이 지침은 귀하의 당좌 예금 계좌에 맞지 않는 무료 소스 또는 귀하의 예산 범위 내에서 시간당 $ 50 정도의 비용이 소요될 수있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이들 중 많은 것들이 호스팅을 포함합니다, 당신이 하나의 상단에 서명 할 때, 당신은 단지 추가 웹 페이지없이 실제 도메인을 구입해야합니다, 그래서 금전적 이득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심층적 인 이해를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은 과정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새 차 또는 중고차를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그는 자동차를 만들고 자동차를 복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삼촌과 친구들의 자동차를 수리합니다 그는 이것을 성취하게되어 기쁩니다

귀하의 제휴사 제안을 홍보 할 때, 귀하의 노력을 방해하는 한 가지는 제품에 직접 백 링크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음침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의 목표로 누군가를 크게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시간을 지불하지 않은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어야하며,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이를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선택되기 위해서는!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게 잡고 당신이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사업으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특히 여기와 같은 사업에서 과도하거나 낮게 얻으십시오. 당신은 몇 가지 좌절을 낙담시킬 수 없습니다. 당신의 계획으로 돌아가서 그들 중 누구라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행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으십시오. 새로운 옵션을 찾는 것이 당신의 유닛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각각의 재료라고 말하게됩니다.

Ive는 작년 9 월에 직장에서 사라질 수있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지금은 프로가 아닙니다. Ive는 방금 성공을 거두었으며 개인적으로 놀라운 결과를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당신을 위해 가지고 싶은 것입니다. 실제로 모든 일에 관심이 있다면 즐겁게 시작하고 내가했던 것처럼 당신의 직업 밖으로 걸어 나가십시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사본으로 바로 전달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넷 페이지에 대한 기능을 갖기 위해 노력한 모든 대상 트래픽은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온다. 그들은 이 사업들에 대해 한 번의 커미션을 받는다. 아니면,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 자신의 사이트에 머물며 자리를 비운다.

귀하의 웹 사이트와 함께, 보충 검토를 개최하고, 귀하의 개인적인 검토를 위해 사람들을 바로 운전 귀하의 검토는 귀하가 판매하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합니다 귀하의 검토가 끝날 때,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고, 트래픽을 많이 운전하십시오 특별 검토 URL 페이지

당신은 단계별 실행 계획과 제휴 마케팅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들은 가정 기반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방법과 올바른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좋은 비디오 레슨과 온라인 세미나를 찾으십시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트래픽을 얻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방문자가 떠나고 결코 돌아 오지 않으면 어떻게됩니까? 돈 광고를 낭비하고 SEO 기술을 구현할 수있는 방법 충성도가 높은 방문자로 트래픽을 전환하는 또 다른 방법은 뉴스를 판매하는 팝업을 갖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