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아이디어!즉시 모든 100 % 커미션 프로그램이 사기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이를 rip-off로 무시하는 대신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 보십시오.
구별되는 것은 주요 수입자가 그들이 대표하는 웹 사이트에 리드 또는 트래픽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기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현금을 내지 않는 사람들은 시스템이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긴장을 풀고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립니다. 죄송합니다. 사람들은 과대 광고가 단순히 사실이 아닙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다른 사람의 사이트, 항목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귀하의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가맹점에서 구매하면 수수료를받습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 %와 항목의 비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다른 회사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몇 가지 좋은 키워드를 발견해야합니다 키워드는 개인이 웹에서 검색 엔진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작은 경쟁자와 단지 충분한 트래픽 키워드를 찾아야합니다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있는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이 판매 당 지불 즉, 방문자가 가맹점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후 수수료를 지불하고이 수수료를 당좌 예금 계좌에 입금하거나 PayPal 계좌 또는 수표로 보낼 수 있습니다 리드 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것은 방문자가 가맹점 사이트에 가서 등록 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됩니다. 이 금액은 당신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위해 서명했을 때
제휴 마케팅은 단순히 어떤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성장에 약간의 시간이 걸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비즈니스에서 어떤 거대한 달러를 빨리 벌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비즈니스가 성공하기 위해 준비와 준비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노력을하고 아직 결과를 보지 않은 경우, 불만족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트랙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진실로 당신은 현재 어떤 행동을 취함으로써 최고의 트랙에 있습니다 쉿!
예를 들어, 의약품을 제공하는 경우 배송, 고객 관리, 지불 처리, 계정 관리를 처리해야하며,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할 경우 전화를 걸어야하며 사람들이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우려 사항이 있어야합니다. 그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다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이 수익과 관련하여 만들 수있는 것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사실 때문에 이러한 항목의 일반적인 주문 값은 $ 100 이상이며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 %입니다, 나는 강조하고 약물 및 제약 항목을 말하고있다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항목이 있지만 제약 항목은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쉽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원칙은 1980 년대 후반을 고려하여 주변되었습니다 기본 모델은 4 핵심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상인 또는 소매 업체가 있습니다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서비스 또는 제품과 함께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 역할을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제휴사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의 것이며, 판매가 생성되는 곳에서 추적 할 수 있으며, 당신이 당신의 일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합니다 셋째, 게시자 또는 제휴사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관점, 아이디어 및 옵션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이해에 대해 블로깅하게 될 것입니다 넷째, 당신의 침착한 말에 의해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구매를 원하는 고객
오프라인 마케팅 디자인에 익숙하다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Mlm 또는 MultiLevel Marketing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합니다 (우수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개인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습니다) 분명히 일반적으로 제 오피아트 휴 마케팅은 오프라인보다 적은 레이어 수수료를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또는 MLM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두 번째 또는 첫 번째 레이어까지만 지불합니다
플래티넘 제안!개인이 귀하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취소함에 따라 귀하는 지속적으로 손실률을 겪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지속적으로 그들을 대체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새로운 고객을 끌어 들이고, 지속적으로 그들에게 최고의 응답을 생성 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첫 번째 접촉에서 그들을 연결합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 해 지도록 노력하십시오. 즉, 특별해야 합니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수많은 개인을 기존의 영업 및 마케팅 피치에 눈이 멀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창조적인 주스를 흐르게하고 가능한 고객에게 적절한 초기를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