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어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를 사용해야하는지, 귀하의 본거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우리는 웹 로그라고 가정합니다.

일단 어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를 사용 하는 주제, 당신의 홈베이스에 대 한 많은 트래픽을 지시, 잘 가정 하는 웹 로그 당신은 청중의 질문을 하고, 참여 하 고 그들과 함께 참여 하 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미묘 하 게 웹 로그를 향해 그들을 지시 하는 동안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빠른 대답을 제공 하 고 더 자세한 설명은 작은 블로그 또는 새로운 블로그 페이지를 만들 때 웹 사이트에 대 한 링크를 게시 합니다.

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구장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널리 사용되는 문구를 만들었고, 그들은 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하는 마음가짐이다. 현실화는 정말로 할리우드 파이프 꿈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나, 그 환상은 쉽게 조정될 수 있다.

그것은 지금 당장 사업에 더 적합한 것이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수 있다.

이제,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것이고, 밖에 있는 한 개인이 존재를 증명하도록 도울 것이다.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사업의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합니다 먼저 우리는 효율적인 하드 정복이 필요한 특정 도전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전의 많은 실수들로부터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는 동안 사업과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정말로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하나의 관점일 뿐이고 그것은 괜찮다.

이것들은 다소 겸손한 목표입니다. 예상되는 ROI는 주로 고객의 미소와 비즈니스 친절한 의견으로 측정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비교적 새로운 나이를 먹은 회사의 경우, 나의 기회는 모든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올바른 장소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이 확실합니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관심있는 사람들이 전자 메일을 통해 블로그를 구 카카오 친구 늘리기 독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또한 틈새 시장에 있을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야 합니다. 다른 블로그에 댓글을 달면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블로그를 Face Book에 게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 개선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3 년 블로그 마케팅을 지원하는 10 가지 팁입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거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경우, 몇 가지 간단한 경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울까요? 당신은 훨씬 더 편리한 읽기를 유발하는 형식으로 뭔가를 게시하여 추종자의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위 10 팁 또는 글쓰기 답변을 시도하십시오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더 매력적이 될 것이며 가입자 목록은 더 많이 공개 될 것입니다 그것은

3 – 카피라이터로서의 당신의 능력은 낙서와 비슷합니다. 통제가 적절한 내용을 작성하고 전달한다면 (또는 유령 작가를 고용하여 당신을 위해 글을 쓰십시오), 당신은 이러한 유형의 사회 봉사 활동을 잘 수행하지 못할 것입니다. 흥미롭고시기 적절하며 흥미로운 글로 청취자를 끌어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Facebook 및 Twitter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귀하가 보유한 다른 인터넷 자산으로 콘텐츠 sns 마케팅을하고 방문자가 쉽게 공유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단추 및 위젯을 웹 사이트에 배치해야합니다.

웹 기반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파이크 주위에 오는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때리는 모든 브랜드를 확인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간단한 사실은 오늘날의 비즈니스 분야에 있습니다. 초보자가 오늘날 비즈니스에 머물러야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인터넷 마케팅 마케팅이 머물러야하는 경우에 직면 할 적절한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소싱하는 것이 나아갈 길일 것이다

의지는 아니지만 경쟁은 최근에 너무 뻣뻣해서 실제로 농작물 구매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마치 회사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에 있지 않은 것처럼 경험이 있습니다.

많은 포럼에 가입하고 전문가 상태를 확고히하는 주제에 대해 잘 연구 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에서 확실히 가입 할 수있는 동안 많은 포럼에 등록하십시오. 그런 다음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만 댓글을 게시하십시오.

두 번째로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설정에서 훨씬 더 긍정적 인 작업을 수행하려면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와 관련된 모든 현재가 귀하의 페이지를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외에도,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일반적인 상자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