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 with the Tao of Social Media Marketing Strategies along the lines of your Tao of Pooh Thats right, the bear with honey problem Every venture Pooh ever had were generally focused around his honey problem By the end of every Pooh story would be a few wisdom of wisdom (ie content) 모든 푸우 이야기의 끝은 몇 마디의 지혜 어떤 번창하는 추종자들의 규칙적인 근거,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클릭의 타오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몇몇 플러스 비즈니스 전문 그룹은 LinkedIn을 사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을 사용하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넘는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레이아웃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마케팅을 홍보하는 것은 우리에게 누가 경향이 있고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지를 말해주는 좋은 측면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팔지 말고 우리에게 사람을 팔아라!
또한 회사 또는 업계 내에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여행하는 프론트 라이트는 실제로 포럼에 매달려 있거나 Facebook에 큰 존재가 있습니까?
휴일은 확실히 일년 중 큰 기간이 될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험을 감수하고 도박을하는 것이 가장 즐겁고 재미있는 단계는 아닙니다. 입증 된 총에 충실하고보다 고객 친화적 인 방법으로 사용하십시오.
대상 시장을 찾는 것은 확실히 어떤 연구를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검색 상자를 찾은 다음 영리한 아이디어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하십시오 관련 사람들을 발견하면 친구를 시작하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십시오 온라인으로 네트워크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의 프로필을 얻으십시오 고등학교 친구는 프로필에있는 사람들의 잉여 형태가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고자하는 것에 관심이 없으며 아마도 당신의 모드에서만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4 – 귀하의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4 년 7 월이었습니다 소셜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산업이 무엇인지, 당신의 산업이 누구인지 알고 나면 소셜 마케팅 인프라에서 구축을 사용하기 위해 직업 #1을 http://channelcan.com 마지막으로 온다. 당신이 많은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자신을 제외하고)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 신뢰성을 보여주는 공식 비즈니스 계획, 당신은 한 걸음 물러나서 비즈니스 모델에 집중해야합니다. WEB 마케팅은 마지막이다.
Twitter는 훌륭한 네트워킹 포털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다른 구매자를 스팸하기 위해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윤리적으로 Twitter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웹 2 네트워킹 계획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Twitter는 시장 및 업계 내에서 매우 진지하고 견고한 연락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 잠재적 인 구매자 및 잠재적 인 파트너와 다양한 네트워킹을 할 수 있습니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장 영화 꿈의 구장 기억나? Will Come으로 시작하는 베스트셀러 문구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할 때 가지고 있는 사고 방식입니다. 할리우드의 믿음입니다. 그러나 환상은 쉽게 비즈니스에 훨씬 더 관련성이 높은 1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십시오. 자,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네가 밖으로 나가서 네 존재를 널리 알릴 수 있다면, 그들이 올 거야.
상상 제품과 솔루션은 정말 킬러 콘텐츠 구성 요소를 작성하기 위해 평일에서 오는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전문가들은 자동 블로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 분 안에 함께 던져 질 수있는 기사가 아니라 바이러스와 같은 잠재력을 가진 콘텐츠의 모든 것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신문, 잡지 및 인터넷 기반 커뮤니티가 너무 많이 마시는 콘텐츠
판매하지 않는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판매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에 응답하고, 회사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판매 피치 및 광고로 크랙 하우스를 지속적으로 공격하십시오. 추종자가 솔루션을 찾고, 내부에서 피치하지 마십시오.
휴일은 일년 중 가장 큰 시간이 될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새로운 이론을 이해하거나 큰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실제로 단계가 아닙니다. 입증 된 총에 충실하고 훨씬 더 고객 친화적 인 방식으로 사용하십시오.
진정으로 친절하고 화가 난 인간이 되십시오.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성가시게하는 것은 극도로 사람들에 의해 거부 당할 수 있습니다. 영향력을 행사해야 합니다. 소비자에게 선택한 모든 것에 매력적이 되고 반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