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제품 또는 개인 상표 권리 (PLR)를 창조하는 것 같이 가능하게 얻을 수있는 다른 품목의 많음으로, 당신이 경험하는 지원 점이있다

예를 들어, 의약품을 판매하는 경우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정 관리를 처리해야하며,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여기에 환불이있는 경우에는 귀하와 연락해야하며, 귀하가 경험하는 지원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런 것들에 대한 지원

이제,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유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많은 틈새 시장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 사이트는 트래픽이나 인터넷 마케팅 순위에 따라 혜택을받지 못하고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를 지불합니다.

제휴 마케팅 회사 중에서 선택하는 프로그램은 자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지속적으로 사람 통계를 확인하는 것은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인상, 히트 및 구매자가 이미 생성되었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인상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가 사이트의 방문자를 얼마나 자주 보았는지입니다. 승자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따라한 번 클릭하는 것입니다

목표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또 다른 것은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틈새 시장을 연구하고이 웹 사이트에 대한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시작하는 동안 현금이 거의 없을 수도 있고 많은 작업을 아웃소싱 할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끌릴 때 초기 콘텐츠를 모두 만들어야합니다. 체는 그 사람에게 완전히 이질적일 수 있다

행동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기 위해 깊이 이해를 얻을 수있는 훌륭한 방법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새로운 또는 중고차를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를 만들고 자동차 치료를 좋아합니다 그는 삼촌과 친척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수행하게되어 기쁩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판매 수수료 외에 조회수와 노출 수도 조달하나요? 당신은 인상과 히트도 지불해야합니다, 이것은 판매 수수료에서 개인 전체 수익을 향상시킬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히트 비율을 원한다면 낮은 판매를 제공 할 수있는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중요한 많은

사람들은 광고를 통해 매우 좋은 수입을 얻습니다.해야 할 일은 진정한 자아를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끝으로 마음을 전달하면서 일하십시오.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 선택하십시오.그리고 나서 30, 60, 90 일간의 계획을 세우십시오.당신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이 시간에 수행하고있는 것에 대한 계획을 세우십시오.하지만 실제로 다른 사람들에게 제품을 가져다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Bill은 자신의 웹 기반 비즈니스를 얻고이를 홍보한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정확히 누구를할 수 있는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그가할 수 있는 마지막 일은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 었습니다.

첫 번째 설정을 완료하면 두 번째로 쉽게 될 것입니다 세 번째 경우에는 계속 진행하고 그 제국을 건설하십시오 개인은이 모든 운하에 돈이 흐를 것입니다 우리가 약물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당신은 하나의 설정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성 건강 제품을위한 다음, 여성의 건강을위한 두 번째가 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미용 품목과 밤새도록

제휴 네트워크와 관련된 주요 이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현금을 보내는 것에 반대하는 특정 네트 오피스타 워크를 상환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웹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Id는 3 개의 개별 수수료 수표를받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프로그램에 서명하면 Id는 3 개의 개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지방 수표를 개인적으로받습니다

말 그대로, 당신은 제휴에 사람을위한 상품의 INFINITE 번호에서 선택할 것입니다 덕분에, 당신은 아마 당신의 자신의 고객에서 추천하는 가장 효과적인 제품 (품질의 조건에서) 촬영 옵트를 호출합니다

바퀴가 바뀌고 있는가? 어떻게 호환되는지 보이십니까? 제휴 마케팅은 수수료에 기반을 둔 업무다. 고객을 직접 만나는 전통적인 영업직은 아니다.

위의 5 단계 프로세스에서 일반적으로 수십 가지가 잘못되었지만 다른 곳에 남아있는 주요 항목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 참여한 사람들 중 2 %만이 다음 두 단계를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Fred는 Bill을 다루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Bills를 홍보하는 데 적합한 사이트를 만들었고 사이트를 완료하는 것과 관련된 좋은 수량의 수입을 창출했습니다. 그는 구매자를 데려 왔고 Bill은이를 구현하기 위해 그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