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이 제휴 마케팅의 핵심 부분입니다. 강력한 고객 목록은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현금 소입니다.
당신은 다른 기사를 작성하고 게시물에 사용 된 키워드와 함께 출시 얻을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와 함께 기사의 하단에 리소스 상자가 있습니다 게시물은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작가와 계약 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조사를하십시오 가맹점에 알리지 않고 상인이 회사를 폐쇄 한 경우가있었습니다
당신은 개인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개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줄 필요가 있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소중하게 여긴다는 것을 개인들이 이해하게 하고, 당신을 통해 실제로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귀하의 사이트로 돌아 오기 위해 귀하는 절차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Pay Per Lead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사이트 서비스 또는 제품에 가입하거나 등록할 수 있는 개인을 기반으로 지급됩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소득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알아 보자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 할 수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유료 클릭 프로그램이라고합니다이 프로그램에서는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 할 때마다 지불됩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 또는 몇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판매자 웹사이트를 유발하는 모든 클릭
수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이 매 판매마다 지불한다 다시 말해서, 방문자가 가맹점 링크를 클릭한 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하게 되며, 이 수수료는 당신의 저축 계좌, 페이팔 계좌 또는 수표로 송금할 수 있다.
리드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들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가맹점 웹사이트에 가서 등록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불하게 된다. 이 수량은 미리 정해져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이것에 동의했음을 암시한다.
프로그램에 등록하기 위해 서명했을 때의 수량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하나 이상의 기사를 설치 하 고 그들의 각각의 키워드에 대 한 순위를 얻기 위해 시도 합니다 그들은 구조 백 링크와 SEO 활동을 수행 하는 것 보다는 더 오래 지속 되는 키워드를 타겟팅 하는 콘텐츠의 성장에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 하지 않고 주위에 매달려 것입니다 내가 이것에 의해 나타내는 것은, 마케팅 제휴 항목, 항상 잠재적인 구매자에서 전자 메일을 수집 하는 동안 당신은 완전히 무료 PLR 제품을 제공 하거나 그냥 무료로 제공 하는 수많은 방법을 활용 하 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교육
나는 여기에주의의 말을 추가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참으로 수익을 만드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어려운 당신은 아무것도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매일 적어도 4 ~ 5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플러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상상력과 독창적이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 게임의 진행에 제동을 걸 수 있는 많은 개인이할 실수는 많은 콘텐츠없이 사이트의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 페이지의 콘텐츠를 보유한 후 웹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몇 가지 짧은 기사를 설정한 다음 순위를 매기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로 훨씬 더 나은 접근 방식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합니다.월,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합니다.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십시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가 제휴사가 초과하거나 충족해야하는 최소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품목을 제안하기 위하여 제휴 네트워크를 성장하는 것을 오피아트 시도할 때, 당신의 클라이언트를 제휴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사용하는 것을 생각하십시오 헌신적인 소비자에게 제휴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당신의 제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하나의 훌륭한 판매를 천개로 바꿀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을 강화하지만, 마찬가지로 수익을 증가시킨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모든 대상 트래픽에는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음, 두 가지 중 하나가 일어난다. 그들은 사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커미션을 준다. 아니면, 리보다 더 많은 커미션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