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면한 모든 기회에 놀라지 마라.

가까운 모든 기회에 놀라지 마십시오. 당신이 선호하는 옵션 중 가장 효과적이지 않은 것 중에서, 당신이 꿈꿔 왔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당장 바보의 시트 옆에 제공되는 값싼 일자리를 참을 필요가 없으며, 당신이 알바 가지고 싶은 직업에 대한 보고서를 적어두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과 결합하여, 당신의 직업 경험과 당신이 즐기고 싶은 것을 쓰십시오. 만약 당신이 고위 구직자라면 몇 년 동안 여러 분야에서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올바른 위치를 선택하는 경우에 이러한 작업이 매우 유연하다는 사실을 확인하십시오. 의사 고용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환경에서 원하는 시간을 일할 수있게 해줄 수 있기 때문에 훌륭 할 수 있습니다. 작은 클리닉을 짓고 소수의 환자 만있는 것을 보면 그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큰 시설에 다니고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더 넓은 범위의 환자에게 봉사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중요합니다. 당신은 이러한 결정을 전적으로 내릴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입소문은 새로운 직장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첫 직장을 찾거나 직업을 바꿀 때, 사람들에게 당신이 네트워크, 네트워크, 네트워크를 찾고 있음을 알리십시오. 간호 학교의 어린 시절 친구들과 연락하십시오. 간호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누가 고용하고 있는지 알게 될 것이고, 누가 당신이 움직이는 동안 연락처를 개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간호 협회와 최신 정보를 유지하십시오. 그들은 종종 작업 요구에 대한 맥박 근처에 손가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기억하고 잊지 마십시오. 다리를 태우지 마십시오. 그들을 다시 건너야 할 때를 계속하라.

당신은 운전의 각 시간과 가격을 제거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나는 한 번 탱크에 위치한 24 시간의 1 년에 2 주를 보냈다는 것을 계산했습니다. 하루에 3 시간에 5 일 곱하기 48 주마다 48 주 = 720 시간 = 30 일!)나는 그 점을 포함하여 그것을 믿을 수 없었다. 나는 하나님이 나에게 주신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멈추고 그것들에 더 유용한 문제를 승인했다.

당신은이 특정 퀘스트가 강렬해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합니다 – 당신이 직업을 찾는 기관, 조언 및 태도에서 압도당하는 것을 완전히 차단하십시오 – 운 좋게, 당신은 당신의 검색을 좁히고 당신의 노력을 갚을 수 있습니다.

자영업 세율은 153% 페이스는 사회보장(노후, 생존자, 장애보험) 124%와 메디케어(병원보험) 9%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나는 좋은 언론 보도를 하고 있다!계절마다 양식 1040을 제출할 때 조정된 총소득을 계산할 때 자영업세의 절반을 공제할 수 있다.

취업과 관련된 것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고, 진정으로 당신을 위해 원하는 것은 당신의 기대를 낮추지 말라. 당신의 마음과 마음 속 어딘가에 당신이 원하는, 그리고 수배된 직업이 잠복해 있다.

여러분의 취미를 헌신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낚시와 볼링 같은 것들이 직업 설명에 추가 할 수있는 것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것은 군대의 전형에 의해 수행되는 모든 전투와 마찬가지로 필수적인 제안입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기본적으로 당신이 의사로 취업 할 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을 도울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한 분야에서 일자리를 신청해야한다는 것을 확인해야합니다. 기술과 열정에 맞는 일자리를 성공적으로 얻으면 가능한 한 많은 남성과 여성을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이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 주었다는 것을 알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취 될 것입니다.

자영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손쉬운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결국 확신하게 되고, 아마도 그것을 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큰 도약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가장자리에 있다면, 그것이 위압적이라고 느끼는 것은 그것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후퇴하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부당하게 직장에서 해고되었다고 믿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내부 절차가 성공적이지 않다면, 아마도 회사는 당신의 말을 듣지 않을 것이다, 보통 법적 조언을 받을 시간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직원, 동료 또는 고용주가 고용법 변호사에게도 말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대답할 만한 사례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정말 진지하게 내가 한 일 중 하나는 내가 성취하고 싶다고 말한 것들을 하도록 가르쳐 주었다. 나는 몇몇 좋은 친구들에게 나의 계획에 대해 말했다. 나의 좋은 보수를 받는 회사 일을 포기하라. 그래서 나는 나만의 작은 사업을 시작할 수 있었다.

Turbo Tax는 당신이 상급자로부터 W-2 1099를 받았다는 것을 밝혀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1099를 표시한다면, Turbo Tax는 자동적으로 당신을 자영업자로 식별하고 당신이 갚아야 할 것으로부터 자영업 세금을 추가할 것이다.

그러나 모든 황금 코팅 회사는 직원을 붙잡는 데 너무 관심이 있기 때문에 많은 경우에 더 나은 고용 계약을 협상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