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웹사이트의 느낌은 당신의 색 구성표에 기초할 것이다.

귀하의 웹 사이트의 느낌은 귀하의 색 구성표를 기반으로 할 것입니다 귀하의 인터넷 디자인에 대한 색 구성표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가정 기반 비즈니스 사이트 인 경우 회사 색 구성표가 잘 작동하지만 너무 많은 색상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네비게이션은 웹 생성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시스템이 너무 복잡하거나 오해되어서는 안됩니다. 모든 페이지에서 쉽고 간단하게 원하는 것입니다. 사이트 맵이나 색인과 연결하여 히트를 안내하십시오.

디자이너는이 점에서 당신을 안내합니다이 전문가는 그들이 치료 램프에 경험, 기술 및 지식과 함께 그룹을 구축하기 전에 설문 조사를 소유 할 것입니다 그들을 도울 것입니다 사이트를 설계하는 사람들을 위해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기술 용어의 특별한 도움을 얼마나 잘 설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자신의 목표로 유지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웹 사이트에서 동기가 될 수있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음식이나 서비스가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판매되기를 바랍니다.

멋진 웹 디자인의 무료 CSS를 제공하는 사이트 중 하나는 오픈 디자인 커뮤니티 (TODC)입니다 오픈 디자인 커뮤니티는 다운로드에 관한 중요한 XHTML 및 CSS 기반 무료 웹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하는 전세계 오픈 소스 웹 사이트 디자이너를위한 허브입니다. 그리고 그 배달의민족 리뷰 것들은 무료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래픽 – 사용 된 그래픽이 인기있는 당 12 ~ 15KB를 초과하지 않도록하십시오.이것은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느린 포장을 피하는 것입니다.인터넷 사이트와 관련이있는 이미지 만 게시하십시오.그래픽을 게시하지 마십시오.당신의 눈에는 사랑스럽지만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클라이언트를 산만하게 할 수있는 점멸, 회전 및 깜박이는 이미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알아 차린 경우에, 빙 같이 google와 같은 모터는 또한 그들의 디자인을 자주 바꾼다 당신은 수시로 다른 주제를 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웹사이트에 있는 선전용 사정에 의지할지도 모른다 예를 들면, Yahoo는 그것의 자주색 사냥 게임 이외에 라일락 웹사이트 창조를 설치했다 이 기술은 필수적인 웹 퍼블리싱 기술에 노하우가 당신이 결코 생각할 수 없는 먼 결과를 준다는 것을 나타낸다

어떤 것이 클릭 가능한지를 알기 위해 사람들은 매우 자연스럽게 느껴집니다. 또한 훌륭하게 보입니다. 롤오버 기술을 가능한한 많이 사용하십시오. 롤오버와 관련된 두 가지가 있습니다. 텍스트 롤오버 및 이미지 롤오버 텍스트는 색상을 변경해야 합니다 (그리고 밑줄일 수도 있음). 디자인이 깨끗하면 밝은 색상을 사용하고 거품이 생기는 경우 노란색 또는 빨간색과 같은 극단적인 색상을 사용하십시오. 웹 디자인은 거의 미적이지 않습니다. 고려해야 할 기술적 인 것들도 있습니다.이 중 하나는 방문자가 사용하는 해상도가 가능한 모든 것을 사용하게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800 x 600 픽셀과 1064 x 600 답변 모두에서 작동하는 레이아웃을 만들어야합니다. 브라우저보다 웹 사이트로드 속도가 느리거나 느려지는 것에주의해야합니다. 모든 방문자가 고속 인터넷 연결을 얻으므로 이러한 어려움에 대해 민감해야합니다. 고해상도 이미지를 멀리하고 추가해야 할 때 귀하의 웹 사이트에 플래시, 당신은 또한이 페이지에 대한 간단한 비 플래시 버전을 사용하여 링크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회사가 일반적으로하고자하는 일에 대한 항목 별 제안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평판 좋은 웹 디자인 회사를 비교할 수 있도록 몇 개의 회사에서 제안서를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세한 제안서를 제공하고 비용, 조건 및 완료 일정과 관련하여 세부 사항을 포함하며 서명이 필요합니다. 각 웹 디자인 회사에서 제공하는 패키지를 가지고 자신의 취향에 가장 적합한 정렬을 선택하십시오.

Adobe Creative Suite를 통해 모든 사람에게 웹 디자인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이미지 조작이나 슬라이스와 관련하여 Photoshop에서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주식 사진 – 일부는 무료이며, 일부는 tv의 고해상도보기와 함께 특정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고객이 돈을 많이 가지고 있고 사용해야하는 적절한 사진이 있다면, 이것은 온라인으로 주식 사진을 검색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Web a couple0 응용 프로그램은 웹 디자인의 최신 패션입니다. 많은 인터넷 회사와 사용자가 웹을 체크 아웃하고 있습니다. 하나가 아닌 20 개가 추가되었습니다.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사이트를 구축하고 설계하고 적용하는 방법에 거의 새로운 물결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블로깅, 다운로드, RSS 피드 등을 즐깁니다. 이러한 개발은 온라인 경험에 흥분을 더합니다. 웹 단계 20 개 회사 사이트는 검색 엔진에서 순위가 높아집니다. Google, 야후 및 수많은 다른 웹 20 혜택은 탁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