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당신이 작은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틈새시장을 위해 웹사이트를 위한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시작할 때, 의사들은 당신의 일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할 수 없는 현금이 거의 없다. 그래서, 당신은 일반적으로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끌린다면, 당신은 단지 일부 니지와는 대조적으로 그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가족에 대한 이질적인 태도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은 이전 웹사이트 피서객들과 자주 접촉하는 것과 함께 더 나은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심지어 이메일 목록의 유형은 제휴 트래픽 세대의 중요한 요소다. 가입자에 대한 강한 관심은 종종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당신이 안 할 것 같은데, 왜 일반적으로 그런가요?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유드는 어떻게 그것이 기본적으로 무엇을 사야 하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이 사람들은 틈새시장에서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을 알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당신의 달러에 대한 가치를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웹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단계에 있었다. 그러나 빨리 실망한 한 개인은 당신이 3-12개월 동안 결코 구매 거래를 한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거래와 관련된 일종의 잭이다. 당신은 점점 더 많은 것을 해야 한다.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틈새 시장 휴!네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만약 여러분이 도전할 틈새시장을 찾고 있고, 여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하지만 너무 확신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틈새시장을 위한 잡지를 살 수 있는지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모든 광고 제휴 상품들 각각에서 나는 내가 왜 사람들이 고정되어 있는지 잘 생각해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빈손으로 남아 있는지 왜 사람들은 불행하게 지내는지 어떻게 내가 이것을 믿을 수 있을까? 주로 임이 거기서 더 길었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하고 인터넷을 통해 전일제 수입을 올렸다. 당신은 “아파트 마케팅은 어디서 오는가?”라고 생각한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한 주제에 대해 도움이 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제휴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은 사업과 연락을 취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한다면, 그들은 성공하기 위해 당신이 갈 것을 요구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모두 만들어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다른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모든 것을 이야기했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의 예상을 훨씬 뛰어넘어 그의 사업은 성장했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점은 시작이다. 당신은 때때로 모든 질문들과 관련이 있고, 어떤 전략이 바뀌는지 정말로 확신하지 못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부분은 단지 시작해서, 당신의 첫 달러를 얻는 것이다. 그리고 그때부터 당신의 제휴 제품을 변화시키고 적응하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온라인에 광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가지 일처럼.

실제로 확실한 기업이 이런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그 제품이 달성하고 있는 평균 금액을 알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자를 이해하면, 프로그램이 기본적으로 당신의 자리뿐만 아니라 당신의 위치를 알 수 있다.

다른 사람들보다 더 발전하고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당신은 현재 많은 사람들이 배정된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대해 맹목적으로 보이게 만든 기존의 제휴 마케팅 계획들 각각의 것이 필요하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를 흐르게 하고 그들이 머물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 더 많은 인내를 발견하도록 도움을 주지 않을 만큼 독창적인 것을 당신의 고객에게 줄 필요가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에 대해 모르면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서인 페이스북은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실제 행성 토론에 참여하고, 사랑하는 사람들 리스트를 늘리고, 전반적으로 좋은 친구들을 제휴 홈페이지에 회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