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가 있어야합니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가 있어야 합니다. 실제 힘은 약 1000 명의 별개 추종자에게 쉽게 드러납니다. 작은 것이 쓸모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그러나 실제 동작, 효과적인 결과는 1000 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능력으로 시작됩니다.

여섯째, 당신은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말하고있는 것을 이해합니다 당신은 현재 오피가이드 과도한 시간 (그리고 현금)을 지출하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시하고, 당신이 여전히 너무 시간이 소요되는 것을 발견하면 당신의 게시물을 할 수있는 서비스를 고용하십시오 그들은 sns 마케팅 $ 100만큼 낮게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한 달에 $ 2000을 운영 할 수 있습니다

2004 년에 시작된 Facebook은 원래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Twitter는 2년 후인 2006 년에 태어났습니다. Pinterest는 2010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소개되었습니다.

조직이 귀하의 개별 웹 사이트에서 판매 개인이되지 않는 경우, 이것은 완전히 꺼져 있기 때문에 독특하고 가치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여러 가지 중요한 측면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제출물을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합니다. 정보가 네트워크와 유사하면 극단적으로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제출물이 생존하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많은 신뢰 수준을 획득하는 데 매우 어려움을 겪어야 합니다. 우수한 시작

이것들은 단순히 최대의 결과 (리드, 전환, 판매)를 얻고 싶다면 비즈니스 내에서 수행하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적용 할 수 있고 적용해야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입니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바삭바삭하고 가볍게 고르시나요, 아니면 풍부하고 크리미한 것을 고르시나요? 이것들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입니다. 당신은 선명하고 가벼운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풍부하고 크림 같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이 더 철저하고 더 탐험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당신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사이트에서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프리미엄 광고 공간 비용의 일부분을 지불하십시오. 많은 대형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사이드 바 디스플레이 화면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매달 100달러에서 200달러에 불과한 광고 지역을 구입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할 수 있다.

우리는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의 수많은 강력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팔로어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팔로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소셜 북 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에 제공되는 북마크를 만들어 브라우즈 엔진이 실제로 이러한 링크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웹 사이트가 품질인지에 대한 좋은 지표가됩니다. 일반 비즈니스 / 회사를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관리를 고려해야 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표준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리더스 지원 – 어떤 조직에 남아 있든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할 수 없는 곳에서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다른 조직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를 하십시오.

자주 새로운 게시물을 개발하십시오 독자들은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게시할 것인지 알고 있다면 신선한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을 구독할 때, 이것은 마찬가지로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와서 새로운 독자들을 데려오도록 특별히 하라.

그렇지 않으면 왜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 거대한 팔로어를 가지고 있습니까?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메시지가 청중에게 도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개인 할인율 트위터가 간단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보장하는 방법이 있으며 중요한 방법은 개인과 참여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대답하고 신속하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추적 도구가 있습니다. 내 즐겨 찾기 중에는 Hootsuite가 있습니다.

Greetnew members, but just those who stay in your target audience. SNS의 대부분은 매주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남아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들과 연락하여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사용할 것을 권고한다.

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라 – 그 새로운 회원들의 프로필을 살펴보고 그들의 관심사에 따라 포럼 sns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한다.

메시지는 그 개인에게 독특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효과가 있으며 스팸에 연루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일의 절반이 끝났다면, 당신은 항상 사람들이 올바른 종류를 선택하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