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웨스트는 “Mr.

Jerry West는 또한 Clutch가 14년 동안 상세한 별이었다고 불렀다. 그는 실제 행성 NBA West를 플레이했다. NBA West는 그의 경력에서 레이커스를 NBA 결승으로 9 번이나 이끌었다. 그의 결승에서 단 1 번의 우승만을 차지했다.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은 그의 기술에서 완벽 주의자 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훌륭한 샷으로 유명했다. Micheal Jordan은 NBA 플레이 오프에서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했고 Jerry West Career 평균 27 ppg, 67 Apg 및 house8 RPG의 그의 농구 효과를 반영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on TNTs NBA 내에서 I DVR은 의미 없는 정규 시즌 게임뿐만 아니라 하프타임까지 빠르 환전 잘 나오는 사이트 게 하기 위해 내가 그들을 충분히 사랑한다고 제안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의 편에 서 있는 것 같다)는 NBA로부터의 인기 상승을 뒤집을 것이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이 가장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NBA 팬들이 남부 뉴저지 르브론스의 국경을 넘어 1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하면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게임은 올해 후반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모든 흡입 파운드가 바닥에 있기 때문에,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받을 것이고, 또한 게임은 기본적으로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과 함께 늦은 팀들을 느리게 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많은 실수를 만들어냅니다. 아마도 전년도에 돌아 오는 대부분의 선수가 있는 팀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팀보다 훨씬 잘할 것입니다. 특히 실제 행성 시즌 초기에 많은 새로운 선발 투수가 있는 팀은 자신을 찾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많은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도전적인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동안 23명의 많은 사람들이 nba 훈련 캠프를 열게 될 것이고, 이것은 아마도 그를 당신의 최고의 nba 유망주들 중 가장 성숙하게 만들 것이다. 그는 외적으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그의 포지션에서 좋은 리바운드 선수일 것이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에서 나오는 능력은 아마도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를 선발하는지 알 수 없지만, 누가 참가하는지에 대해 정말로 조치를 취해야 한다.

나는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하고 또한 NBA가 4명을 선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남은 엔트리를 사용하여, 각 팀은 팬들이 선호하는 4명을 투표할 수 있는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한 번에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

첫째, 팀들이 대표를 선출하기 때문에, 선발되기를 원하지 않는 선수들은 자동적으로 그들의 모자를 가져갈 수 있다.

두 번째로, 각 팀은 일반적으로 주류에 더 모호하지만 실제로 쇼에 쌓이지 않는 플레이어를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1976 년 미국 농구 협회가 끝난 후, 새로운 Denver Nuggets는 1976 년 10 월 22 일 NBA 게임을 관찰했습니다. NBA에 합류 한 추가 3 개의 ABA 팀과 달리 Nuggets는 황금 12 개월 사실, 50-32의 기록으로 Nuggets 그들의 첫번째 NBA 절기는 Midwest 부분을 선물한다 그러나, 포틀 란드 선구자는 그들의 시리즈 4-2를 이기기에 의하여 Nuggets 그들의 결승 경기를 제거할 것입니다

Kobe Dez bryant 그는 실제로 MJ나 Magic Hes가 전사에 관한 것이라는 더 많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레크리에이션에서 고베 헤스 1과 거의 일치하는 사람은 없고, 그 3점짜리 스위프레이크 전에는 진짜 4번 헤스 같은 버드가 없다. 고베 검투사 사고방식으로, 다른 사람들은 정말로 2위를 하고 있다.

특히 킬러 반응에 관한 한, 특히 킬러 반응에 관한 한.

불행하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아직 그 자신이 될 수 있는 장기간의 연속 경기를 하지 않았다. 그리 오래 전에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 30분 동안 평균 15점, 83리바운드, 5블록의 경기를 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했고 매 경기마다 몇 분씩 경기를 하지 않았다.

가장 빈번한 nba 저지는 예기치 않은 LeBron James와 같이 와서는 안됩니다. 흥미로운 점은 LeBron이 많은 사람들에게 싫어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이이 저지를 등 뒤에서 보았을 때,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을 외면할 때마다 누가 문제가 되는가? 당신이 변호하는 건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조심하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하는 사람은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 론도를 가지고 있다.

그는 코트의 공격적인 끝에 사용하기 위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