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시 비누와 같은 순하고 인산염이 없는 비누로 은색 보석을 주기적으로 청소하십시오.

주기적으로 당신의 은색 보석을 깨끗하게 청소하십시오 접시 비누와 같은 온화하고 인산염이없는 비누 당신의 은색 보석을 따뜻한 물에 미지근하게 씻으십시오 당신의 보석을 추가하기 전에 행주 또는 다른 부드러운 면직물로 유리 베이킹 접시를 줄 지어 시간을내는 것은 사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장하기 전에 소중한 조각을 실수로 긁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면직물로 말라 보석이 화려하게 조각되거나 여러면이나 각도가있는 경우 숨겨진 또는 단단한 달성 영역을 추가주의를 기울여 건조시킵니다.

보석은 종종 고전적인 전통적인 선물이며 그 뒤에 숨겨진 의미를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러면 그녀에게 당신의 감정이 진실하고 진짜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녀는 당신이 그녀를 행복하게 볼 수 있는 것을 볼 것입니다. 보석의 선물은 훨씬 더 참신함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알고있는 용어는 포장 판매 그래서 당신의 보석이 포장되지 않은 동안 그것은 적절한 보석을 통해 간접적으로 포장 될 수 있습니다 표시됩니다 보석 디스플레이는 간단한 판지 이젤 목걸이 디스플레이에서 쇼케이스까지 다양한 보석 상자를 사용하여 이벤트에 가장 쉬운 방법으로 나는 한 번 벼룩 무역에 기록 보석 딜러를 발견했다 그는 매우 기본적인 작업을했다, 검은 테이블 클로에 몰두 테이블에 자신의 보석을 배치 그는 사업이 얼마나 나쁜지, 아무도 그가 영원히 시장을 그만둘지도 모른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고 불평했다.

관련된 사람들은 크리스마스, 부활절, 새해, 할로윈 (할로윈 보석을 가지고 있다면)과 E 패트릭 데이와 같은 큰 날보다 한 달 전에 살 것입니다. 대부분의 지역 상점이나 온라인 상점은 오늘 모든 사람들에게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더 많이 팔고 싶다면, 당신도 할인 쿠폰을 말함으로써 각 구독자에게 이메일을 배포해야합니다. 잡지 나 신문에 광고해야합니다.

당신의 가격은 어떻습니까? 비슷한 수제 보석이 팔리는 것과 비교되는 사람? 보석이 단순히 너무 인상적인 가격이 될 수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저가격은 보석이 최고 품질이거나 디자인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는 인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가격을 올리면 상품 판매가 증가합니다.

보석의 주식 사진이 당신을 속이게하지 마십시오 온라인으로 표시 보석을 매우 매력적인 방식으로 당신이 만지거나 거의 비현실적인 경로에서 빛나는 은색 보석과 함께 온라인으로 표시되는 보석을 볼 때 많은 경우가되도록하십시오 이러한 이미지가 향상되고 태양 빛을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알고 사진을 즐기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관심을 얻는 것은 당신이 얻을 수없는 명백한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이 편안하다면 온라인으로 보석을 구입하십시오 당신이 사진에서 본 바로 그 호화로운 조각

끝팔찌와 같은 보석을 만드는 것, 구슬이 비쌀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저렴한 구슬 내부의 좋은 방법은 중고품 가게를 검색하여 판매 결과로 보석을 구입하고 해체하여 디자인 안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판매를 위해 보석을 촬영할 때 가능한한 매력적인 작품을 발표해야 합니다. 잠재 고객이 직접 작품을 조사할 수 없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은 중요합니다. 배경이 아닌 단순한 조각에 초점을 맞춘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보석을 구입할 때, 그들이 좋아하는 색상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꽤 많은 사람들이 금을 좋아하지 않거나 은색을 좋아하지 않으며 또한 빨간색과 금색의 혼합을 좋아합니다 사람이 이미 착용하고있는 보석을 가져 가서 좋아하는 색상을 찾은 다음 2를 결합하십시오!

선물 아이디어를위한 보석을 사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진짜 금 보석은 항상 당신의 마음에 있어야합니다. 왜냐하면 진짜 금 보석은 결코 우리 몸에 해를 끼치 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실, 금 성분은 건강에 좋습니다. 금 성분은 요즘 얼굴 치료에 현명한 식품 성분으로 널리 사용될 수 있습니다. 금 성분은 비타민과 미네랄과 같기 때문에 내부 건강의 균형을 유지해야하지만, 우리는 생각한대로 쉽게 보충하지 않을 것입니다. 금 보석, 금 성분은 때때로 피부에 흡수되고, 금 보석이 고대 중국과 인디언에 의해 영원히 사랑받는 이유입니다.

위탁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금액에 대한이 계약으로 구성됩니다. 보석은 비용이 들고 상점은 계속 될 것입니다. 일부 계약에는 기한이 있으며 분실되거나 손상된 경우 책임이 있습니다. 계약의 세부 사항을 정확히 알아야합니다. 어떤 상점은 즉시 지불하고 다른 상점은 정해진 시간에 따라 명품위탁판매 지불하거나 훨씬 더 많은 전화를합니다. 상점이 닫히거나 여행하는 경우 프로세스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보석과 관련하여 잃어버린 것을 이해하십시오. 가게의 부채는 독특하고 독특하다. 또한, 가게가 당신의 보석을 어떻게 팔 것인지 알아보라. 언제 그것을 광고할 것인가, 아니면 쇼케이스 안에 그냥 놔둘 것인가. 메인과 자주 연락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