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가로서 일반적으로 모든 브랜드가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읽는 데 충분한 시간이 없습니다.

비즈니스 사람으로서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파이크 주위에 오는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 카카오 친구 늘리기 을 때리는 모든 브랜드를 읽는 데 충분한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현재의 비즈니스 영역에 있습니다. 오늘날 중소기업에 머물러야하는 모든 업무에 단순히 불가능한 1 명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현재 머물러 있다는 개념에 직면해야 할 때입니다. 아웃소싱은 그것이 나타나는 방식입니다.

휴일에는 일년 중 큰 시간이 포함될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이론을 시험해 보거나 큰 위험을 감수하는 주제 단계에 대한 정보가 아닙니다. 입증 된 총을 준수하고보다 고객 친화적 인 방식으로 활용하십시오. 다음 휴가 시즌을위한 전략을 일년 내내 준비해야합니다.

그것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 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 하는 것에 올 때, 그것은 귀하의 개인 엔터테인먼트에 대 한 사용 하는 것과는 매우 구별 됩니다 사이트 채널은 매우 공개 정확히 당신이 무엇을 하 고 그들을 통해 당신을 반영 합니다 하지만 귀하의 비즈니스는 아무도 게시에 대 한 관심을 지불 하지 않을 것입니다 확신의 실수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시도 하 고 그들은 계속 집중 하려고 합니다 반면에, 정말 귀하의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 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 하지 않는 옵션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존재 하는 것 보다 더 나쁠 것입니다. 당신이해야하는 것보다 더 많은 대중이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목표를 향해 노력해야하며 실제로 항상 마무리를 유지하기 위해 중요합니다.

당신의 평판을 검토하는 것 – 엄청나게 일반적인 것이 당신이라는 것을 알고 싶지 않은가? – 좋은가 나쁜가? 정확히 왜 온라인 평판을 모니터하는 것이 중요한지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을 찾는 데에만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 반대입니다. 이름, 비즈니스 이름, 틈새 시장 등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하면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 먼저들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이나 서비스에 대한 사람들을 전파하거나 기사 및 사이트 콘텐츠를 전달할 사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친구에 대해 이야기하게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론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sns 마케팅 연결을 방문하기 전에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틈새 시장에 콘텐츠 rrnside에 충실하고 노력하지만 항상 당신은 또한 사교적이 필요하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은이 사람들이 퀴즈와 대회를 사랑하는 접근 방식의 숫자를 발견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이 기사에 할 수있는 것에 대한 외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생각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설문지와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으므로 달성 할 수있는 것에 관해서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면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를 게시하기 위한 수많은 목표를 잃을 수 있습니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코덱을 사용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가 관련되어야하는 기회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아는 데 집중하는 방법입니다. 목표 시장을 평가할 수있는 저렴한 방법이며 더 완벽하게 제공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댓글 게시, 요약을 통해 제품에 대한 반응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반응과 소비자 리뷰를 모니터링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을 통해 당신의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메모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아직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낙인을 찍었는가? 당신은해야합니다!) 어떻게 당신의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쉽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종종 쉽게 팔리는 이미지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이미지를 보는 순간 잠시 동안 당신을 청중에게 연결합니다. 그들은 당신, 당신의 회사 및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믿습니다.

Myspace Marketing을 통해 인터넷 사이트의 힘을 활용하는 데 적합한 활동적인 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Marketing은 연결을 통해서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만들고있는 관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의 인터넷과 달리 누구를 잊어 버릴 것입니다.

샴페인은 프랑스 귀족들과의 제휴로 유명해졌습니다. 유럽 로열티는 샴페인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메시지를 판매 했으므로 고급 스러움과 권력과의 연관성을 마케팅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사용하면 틈새 시장에서 로열티가 될 수 있습니다. 권위있는 컨설팅;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이 당신의 분야에서 선두 주자임을 보여주십시오. 당신이 알고 있는 것과 건전한 전략을 가지고 있는 시장

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 전략은 그들의 사업에 빠르게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그들은 그들의 계획을 요약하지도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정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