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무료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들이 지식이 힘이라는 것을 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오피가이드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빠르게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는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종류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다. 강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완벽하게 작용하고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자연스럽게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발견하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
백금 포인터!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각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바가지로 무시하고 정보에 가까이 나타나라.
HTML을 알아야 제휴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 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기본 수정 및 변경사항을 게시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전문직에 의해 만들어진 사이트지만, 몇 가지 변경사항에 대한 요구가 끊임없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대답해야 할 질문은, 당신이 몇 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변경을 하기 위해 디자이너를 원하십니까?
B Pay Per Click: 이 결제 방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결정할 것이다. 마지막 교훈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말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의 상인들에게 트래픽을 바로 보낼 수 있고 사이트 없이 어떤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진정한 이익을 위해서는 당신은 강력한 웹사이트를 가진 훌륭한 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훌륭한 콘텐츠를 제공해주시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으시고, 다양한 아이템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시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시고, 광고를 판매하시고, 그 이상의 정보를 제공해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계열사 4년 가까이 운영한 온라인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사람들이 빈털터리가 되는지 세 가지 이유를 실제로 개발했다고 생각한다.
왜 사람들은 여전히 짜증을 내고 있는가? 글쎄, 더 이상 내가 거기 없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마지막으로 코드를 어기고 온라인에서 정규 수입을 얻는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당신이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만들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기록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하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하는 평균 7개의 직접 노출에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한 번의 노출을 준다면, 당신은 다시 한번 창밖으로 돈을 던지다
귀사는 귀사에 현금을 지급하는 다른 계열사 수익 스트림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가입 비용이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가입한 계열사를 선택하십시오. 귀사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계열사 링크를 표시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여 작동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것이다. A 많은 슈퍼 계열사는 자체 설립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대개 훌륭한 지불을 가진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하게 될 다른 많은 것들로 인해, 당신이 다루어야 할 지원 우려가 있다.
당신은 제품을 팔고 있고 개인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팔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 외에도 우수함을 언급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리뷰를 쓰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소비자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찬성하여 빠르게 떠날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지붕을 통과하는 판매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