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바이트 너머로, 우리가 체크아웃하는 어떤 게시물이나 게시물도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가 체크아웃한 게시물이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 외에도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지식 경험이며 종종 좋은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트윗의 유형으로 보여줄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사이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읽고 있는 게시물이나 게시물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두고.

4 – 마지막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시장이 누구인지를 이해하고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많은 사이트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발견하지 못하면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 조직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뒤로 물러나서 필수 요소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회사 웹 마케팅에서 최후의가 되는가?

뛰어난 소비자 지원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기술 및 전략은 최고가 아니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실패하고 문제가 발생한다.

훌륭한 마케팅 회사는 당신이 이러한 문제들을 경험하면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도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지원을 위해 회사에 전화할 때, 진정한 인간은 로봇의 음성이 아니라 호출에 응답한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에 기본적인 이슈가 있을 때 많은 것을 야기할 수 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피해는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관리하는 기관이 문제 http://sns-pro.net 를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지 못할 경우에만 더 악화된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올지 준비하기 위해 생각할 수 있는 정보에 입각한 구조를 제공한다.

사실, 트윗과 후트슈트 같은 완전히 자유로운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많이 있다.

하지만 이런 프로그램을 적당히 활용하자는 것이 내 제안이다. 그들은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그들은 보통 실제 관계 계약자들보다 성가신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는 것을 발견한다.

리뷰 – 기존 소비자가 제품/서비스를 활용한 SNS 마케팅에서 얻은 유리한 결과를 토론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Social Evidence라고 불리는 것이다.

모든 사람이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단순히 잘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매우 오랫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간단하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실제로 그 절차에 투입되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이 들지 않지만, 성공한다면, 그것은 비용이 들 것이다. 당신은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 특히 처음에는 그렇다.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샴페인은 기존의 미디어와 소셜 네트워크를 다르게 만드는 낙관주의를 위한 토스트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그리고 다른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평판을 조사할 수 있는 위대하고, 기쁜 점과 성공을 강조한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근거하여 영향력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더 큰 클라우트 점수, 더 좋은 클라우트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 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다면, 훌륭한 클라우트 점수를 갖는 것은 단지 알리는 방법 중 하나이다.

전략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출하는 것은 sns 마케팅 사업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그래서 여러분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요소들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나열함으로써 전략을 세워라. 대략 다음 주 동안 그리고 그 후에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가 너무 많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트랙 레코드를 조사하는 중 – 누군가 당신에 대해 말할 때 알고 싶지 않으세요 – 나쁘거나 좋은가?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신뢰를 감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제 많은 것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