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6승을 거두며 9경기, 3번의 도시 여행을 마쳤다. 카디널스는 실제로 환상적인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이끌고 있다.

카디널스는 리그 최고의 공격 그룹이며, 타율 285, 스포츠중계 사이트 264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정말 고전하고 있다.

Matt Holliday와 Lance Berkman이 타격에서 NL을 이끌고 있는 시즌 후반기에 그의 경력은 Kyle Lohse, Kyle McClellan, Jaime Garcia로부터 18 승을 거두며 실제로 환상적이었습니다.

몇 명의 선수가 칼린이 필드에서할 수 있는 일을할 수 있습니다. 그는 권력을 위해 공격할 수 있었고, 지속적으로 높은 타율을 기록했으며, 이상적인 필드에서 시즌 골드 글로버였습니다. 그는 약점이 없었습니다. 그는 20 세의 어린 나이에 타격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그는 그 위업을 달성한 역사상 최연소 선수였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스포츠를 하고 싶은 것에 맞는 야구 장비로 당신의 똥을 정신에 넣을 수 있다.

사실, 당신은 전력을 다해서 당신의 강아지에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일치하는 저지나 티를 줄 수 있다.

야구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당신의 좋은 친구를 보여줄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

야구 선수의 속도는 60 야드 대시를 통해 결정됩니다. 이것은 외야에서 표시된 임시 트랙에서 작동합니다. 2 명의 스카우트는 클립 보드와 스톱워치로 표면 선을 만듭니다. 2 명의 플레이어가 우리에게 연락하여 달리기를합니다. 각 열은 일반적으로 모자를 떨어 뜨리면 시간이 합법적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다시 달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모든 스포츠 북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라인은 15 라인입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선호되는 mlb 팀은 15 개의 런 스프레드를 커버해야하며, 즉 2 개 이상의 런으로 승리해야합니다. 1 런을 잃거나 게임을 완전히 이기면 비디오 게임의 약자 인 mlb 그룹에 베팅하면 승리하게됩니다

이번에 우리는 2 개의 최고 장소 팀에 대한 비디오 게임을 살펴 보겠습니다 – 팀 X와 팀 Y 모든 것이 동등한, 라인은 팀 Y – 110 팀 X + 105와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그룹이 가까울수록 라인이 $ 100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의 작업은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공개적으로 의견을 나누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번 시즌에는 로열스를 포함한 게임이 있었습니다. 로열스는 당시 야구에서 최악의 팀이었습니다. 로열스는 하위 500 팀을 뛰었습니다. 이는 그룹이 승리한 것보다 더 많은 게임을 잃었 음을 의미합니다

Phil Hughes, Yankees – philthy는 실제로 2010 년에 가장 이상하고 가장 순환적인 경로 중 하나였습니다. 양키스 농장 시스템의 상을 수상하고 Trenton에서의 AA 직업 전반에 걸쳐 보호 받았을 때, Hughes는 복수심으로 던지는 큰 선수들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2008년 텍사스에서 노 타자의 부상으로 부상 당했다. 참담한 2009년 이후, 그는 결국 야구에서 가장 두려운 감속기가 되었고, 아무도 없었다. 필 휴즈는 이제 로테이션에 복귀했으니 어디로 갈 것인가? 이 질문은 스포츠 쇼에 열띤 논쟁을 벌일 것입니다 개인이 자주하는 실수 중 하나는 항상 데이터를 계산하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선호하는 것에 베팅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지만 이전 비디오 게임 공연 및 기존 통계와 같은 다양한 측면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선호하는 팀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일종의 연구 및 분석 비교를해야합니다. 이것은 좌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스포츠에 의지하고 있든, 항상 게임에서 특정 전략을 사용하는 특정 게이머가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수년간 계속 된 대회는 마찬가지로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트렌드 정보입니다 팀이 집 잔디를 사용하고 있는지 여부 또한 정보에 입각 한 베팅 선택을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세부 사항을 활용하면 시간 내에 더 많은 현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그룹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 감사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리그 최악의 기록을 갖게 될 것이다. 더위는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해고될지도 모르는 오지 기옌 감독에게 있다.

화이트삭스가 일요일 토론토에 휩쓸린 후, 기옌은 그의 불경스러운 티레이드 중 하나를 타고 떠났다. 화이트 소 x는 플레이트와 마운드에서 모두 고전하고 있다.

시카고는 한 조로 타율 248을 기록하고 있지만, 전형적인 392개의 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다.

2) 부상을 입었거나 실제로 최근에 부상을 입은 경우, 100 %로 돌아 가지 않는 한 시험을 보지 마십시오. 단순히 가치가 없습니다. 왜 더 오래, 어쩌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당신이 최고의 상태에 있지 않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날 어떤 스카우트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주지 않을 것이다. 다른 것들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