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사진에 대해 할 수있는 것을 정확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리고 결혼식 사진 구체적으로

당신은 완벽하고 웨딩 사진으로 사진에 대해 할 수있는 것을 정확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 특히 사진은 완벽을 요구하는 예술의 한 형태입니다 – 항 카메라중고매각 상 당신이 장비 작업을 유지하고, 당신이 단지 모든 것의 백업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이것은 일반적으로 준비가 끝나기 때문에 더 나은 여전히 자신의 사업을 할 때 최적입니다 할 수있는만큼 많은 세부 사항을 차지하십시오!더 깊이 들어가기 전에

당신의 표적으로 한 사진을위한 주제 또는 주제가 마을의 거리를 걷는 것의 선택은 노력이 될 수 있으므로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개념은 주제를 결정하거나 알파벳 문자를 사용하여 시작하는 26 개의 주제를 찾는 것과 같은 작은 프로젝트를 설정합니다. 주제는 항상 일련의 이미지와 함께 사람들을 포함 할 필요는 없습니다. 독신자는 오히려 도전이 될 수 있으며 흥미로운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시장이나 스포츠 행사에서 촬영할 때 사람들을 존중하며 더 많은 이미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실용적입니다.

처리를 언급하는 것은 복잡하지 않은 진실의 문제를 제기한다.

사진에는 진실이 있는가? 솔직히 말해서 얼마나 현실적 이었는지를 포착하는 것은 다소 까다로운 주요 문제입니다. 사진 작가에게이 그림을 찍을 때 얻을 수 있는 이점을 묻는다면 어떻게 느낄 수 있습니까? 그는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열심히 : 올바른 색상을 얻기가 어렵고, 사진을 평평하게하지만 그림의 스트로크를 제공하십시오.

사진에는 다양한 영역이 있으며 자신이 맞는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진 사업을 시작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실제로 사람 수입에 자신을 배치해야합니다. 눈에 띄는 발표는 추상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지만 돈을 창출하는 것은 운이 좋지 않습니다. 글쎄, 추상적 인 디지털 사진에 돈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실행에 대한 귀하의 요구에 대한 수익원

비가 오는 날에는 걱정스럽고 걱정스러운 사람이 여전히 멋진 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가 이미지에 재미있는 요소를 추가하고 여전히 좋은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를 사용하여 사진에 가까운 탁월하고 놀라운 효과를냅니다.

이제 나는 정말로 당신에게 오늘 당신의 가격을 설정하는 유일한 방법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훨씬 더 많은 것과 함께 당신의 안락 지대를 벗어난 수준에서 가격을 설정하고 매주 10 % 이상 가격을 인상하십시오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접근 방식은 매우 잘 작동합니다 경쟁에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안락 지대 밖에 있기 때문에 어떤 감각을 전문화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판매 과정에서 너무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자신에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시스템은 더 높은 가격과 시간을 즐길 수있는 몇 달을 제공하여 판매 및 서비스를 향상 시키므로 다가오는 가격 상승에 대비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브랜드 핸드백에서 화려한 자동차 및 귀중한 보석에 이르기까지 멋진 물건에 투자하기를 좋아합니다. 사진 촬영을 위해 이러한 고급 가격을 청구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영감을 받기를 기다린다면, 당신은 영감을 받을 수 있기를 기다릴 것이고, 따라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적은 것을 가질 것이다.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는 것에 대해 창조적인 것은 아무것도 없다. 많은 사람들이 창조적으로 보는 것은 본능적인 능력이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우리가 알아내거나 얻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내가 사진에서 창의성에 대해 읽은 최고의 책들 중 하나이다.

사진을 찍으면서 새로운 것과 장난감을 시도할 수 있어야 한다.

미리 해보지 못한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라. 경계를 밀고 상자 밖에서 생각해라. 오래된 차나 꽃을 좋아할 때, 그것을 쏘아라. 당신이 받아주는 물건을 쏘는 경우, 당신은 특히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많은 양의 년 내에 당신은 당신이 생각한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청구 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개인은 더 이상 가격을 너무 많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중요한 가격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 제품, 지식 및 열의로 실제 비용을 제시하는 방법입니다.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면, 당신은 각 고객에게 더 많은 시간을 줄 수 있으며, 당신이 고려하는 것보다 더 나은 보살핌을 줄 것입니다. 공장에서처럼 더 이상 그들을 서두르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포스터나 산업현장에 나타날 때, 당신이 가장 먼저 조사하는 것은 무엇인가? 텍스트 이미지? 그것은 사람들이 먼저 다른 무엇보다도 이미지를 인정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이 뒤에 있는 이론적 근거는 사람들이 다른 모든 것과 어려움에 대해이 캡슐 사진의 이미지를 처음 보는 많은 이유를 실제로 사용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야간 사진 촬영 – 야간 사진 촬영은 사진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자동 수행 ISO, 조리개 및 셔터 속도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삼각대를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