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은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초안 내내 백코트 보호자와 거대한 남성이 필요하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내내 백코트 보호자와 거대한 남성이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궁극적으로 11가지 선택 없이 선택한 사람은 현재의 상황을 고려할 때 가장 훌륭한 선수일 것이다.

처음에 제닝스는 농구 플로어링의 어느 분야에나 갈 수 있다.

팀을 도우려고 시도하면서 포인트 가드가 배우는 데 매우 필수적인 것이다.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 이제 의문의 여지가 없어야 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선수다. 20살밖에 되지 않은 지금, 농구 생중계 나는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의문을 품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성공하기 위한 그의 성숙함과 의지 어떤 게이머들은 등급을 매기는 현재를 가지고 있고, 비디오 게임의 흐름을 통제하는 제닝스는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산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에는 그 롤을 정말로 선언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단 한 경기에서 100파운드를 혼자 득점하자마자 이 리스트에 오를 필요가 있다!또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당겼다. 그의 모든 직업에서 NBA 경기에서 파울을 당했을 때, 그의 가장 환상적인 통계는 그가 차트 직업 번호 301 PPG, 229 RPG,540 FGP % Chamberlain은 7피트가 넘었고, 가젤처럼 달리고 뛰어올랐으며, 단점 Wil에서 두 발로 가장 위대한 남자 중 한 명이었다. T는 방금 NBA 챔피언쉽에서 우승했고 악명 높은 무료 던지기 슈터였다.

매직 존슨은 총질하고 달리고, 접시를 만들고, 조작하는 등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 남성은 NBA 결승전의 비디오 게임 7만큼 팀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에게 패하고 싶지 않은 MJ만큼 무자비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많은 세월 동안 수익의 감소와 큰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처음에 제닝스는 농구 플로어링에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밟았다. 그는 팀을 이끌려고 시도하면서 포인트 플레이어가 발견하는 데 정말 필수적이다.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 이제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50점 이상을 기록한 NBA 역사상 최연소 게이머다. 간단히 20살 이상, 나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한 의지에 대한 더 긴 질문 어떤 선수들은 등급에 재능이 있고, 비디오 게임의 순환을 통제하는 제닝스는 공을 분산시키고 필요에 따라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그 롤을 정말로 주장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플레이어가 있다.

이 초안이 그렇게 재능이 없든, 아니면 유럽 게이머들의 양이 이 초안의 재능 수준에 대해 어리둥절해 하는 개인들을 가지고 있든, 우리는 전사들에게, 싱글턴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울 것이다. 69세에, 작은 포워드는 그가 즉각적인 크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에 또 다른 중요한 초점이다.

합리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르쿠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케네스가 이전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나라인 무어헤드 주에서 패한 후 갈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의 범위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결국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크래커와 계약한다면, 그들은 너무 크게 향상될 것이다. 경쟁자

NBA 드림 리그의 많은 사람들은 상위권(총 챔피언), 두 번째 위치, 세 번째 위치가 될 3명의 우승자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 내기에서의 보상금의 양은 관리자가 할당한 진입로 수수료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진입로 수수료가 높을수록 상금은 더 높아질 것이다. 또한 각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방법에 대한 다른 설정이 있을 것이다. 그러니 진짜 NBA 게임처럼 리그에 참가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세부사항을 꼭 확인하라. 당신은 일상적인 시즌을 시작할 것이고 당신이 4위나 8위 안에 들면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자격이 있다.

플레이오프에서의 총 우승자는 진정한 NBA 비디오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우승자와 챔피언으로 불릴 것이다.

검사와 평가는 중요한 것보다 더 기꺼이 필수적이다.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당신이 될 특정 NBA 약자 팀을 위해 연구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