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상태를 극복하는 데 가장 인기 있는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야기할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의 순환을 깨는 것이다.

공포를 극복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유발할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의 순환을 깨는 것이다. 많은 에피소드나 공격이 부정적인 이야기에 선행된다.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들은 긍정적인 사고 행동으로 인한 과정을 혼란스럽게 하고 공황과 불안 공격을 제거하고 다양한 불안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지만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을 방해함으로써 우리 시대를 야기하는 난로를 부채질한다.

가슴 통증은 아마도 이 공황 침투의 최악의 증상일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그것이 무엇이 이 증상을 매력적이지 않은 것으로 만들 수 있는지 알고 있다.

분명히, 사람은 자신이 완전히 심장에 해를 입는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 증상을 가진 사람들은 구급차를 부르거나 전문 의료진과 약속을 잡을 것이다. 문제가 없도록, 그들은 그들의 몸을 확인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자주 경험할 수 있다.

가슴 통증과 또한 진짜 심장병을 가지고 있다

만약 가능한 한 엄청난 혜택을 받는다면, 이 도전을 다루는 지역 단체에 가입하는 것 중 하나는 여기에서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판단되거나 비판받지 않고 공개적으로 그 모든 감정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방식으로 가고 있는지 정확히 발견하라.

가파른 선반의 가장자리에 있는 것과 같은 불안이나 공황장애를 상상할 수 있다면 당신의 불안은 당신을 가장자리에 더 가까이 밀어넣는 것 같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와 같다면, 당신은 구매자들 앞에서 자신을 난처하게 만들까봐 끊임없이 두려움에 떨고 있는 고립된 상태를 느낀다. 사람들은 당신이 결국 얼마나 진정으로 당신 자신의 외딴 껍데기에 갇히게 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이 이렇게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걱정하지만, 이 부정적인 불안 주기 안에서 어떻게 깨질지 발견하지 못한다.

만약 생명을 되찾기 위해 누군가가 해야만 한다.

그녀는 집에서 은둔자가 될 정도로 되었다. 그녀는 실제로 뒤에서 타격을 입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있을 때만 내려갔다. 그리고 후드가 다시 날아오를 때 그녀의 두려움은 그녀가 코너로 차를 몰든 상관없이 그녀에게 공격을 주기 시작했다. 그것은 그녀가 공황 전략에 대한 효율적인 치료를 찾기 위해 그녀를 인식하게 만든 것은 운전할 수 없다는 깨달음이다.

공황 발작이 언제든 일어난다는 사실은 그들이 무례한 손님인 경향이 있고, 결코 초대받지 않는 것으로 밝혀지는 것은 그들이 입구를 얻고 초점이 되는 것에 대해 충분히 신경을 쓰는 것이 아니라 친절한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그들은 더 번성하고 서성거린다.

아동기 사회불안장애의 영향은 성인기에 비해 조금 더 심각할 수 있다.

왜냐하면 아기들이 폭발에 더 위험하기 때문이다. 작은 불안 공격 뒤에 몇 가지 확인된 요인들이 있다.

여기서 가장 흔한 이유들 중 몇 가지는 무엇이 주로 일어나고 있는지를 인정하는 것이 당신의 입장에서 어떤 노력을 기울이는가? 아니, 물론 네가 얼마나 이미 일어나고 있는지 인정하는 것이 너에게 이치에 맞지 않는가? 확실히 그렇습니다, 동의하시는 거 아닌가요?

물론, 모든 사람들은 충분한 욕구를 얻기 위해, 놀라운 것은 우리가 필요로 하지 않는 것에 저항하도록 조건화되어 왔다. 우리는 그것이 성공하기 위한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이 현명하고 효과적인 소프트웨어로 작용하는지 실험하고 결정하는 경우는 거의 없을 것이다.

가슴/후각,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빛머리,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이 당신이 그러한 공포를 느끼고 그렇게 외롭고 고립감을 느끼는 것은 당연하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 약물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그들의 친구들이 당신에게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과 같은 부작용을 주기 때문에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다.

공포를 극복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유발할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의 순환을 깨는 것이다. 많은 에피소드나 공격은 부정적 최면 인 생각과 감정에 선행된다.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들은 긍정적인 생각을 가진 과정이 오물을 화나게 하고 공황이나 불안을 야기시킬 수 있지만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을 방해함으로써 우리의 물림을 유발하는 난로를 부채질하고 다양한 불안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6) 하루 중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내어 자신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매일 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를 타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배우되, 일상의 일상 때문에 하라.

옷감 줄에 선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린 후 거의 계산대에 서 있는 한 개인이 그것이 떠오르는 것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것 같고, 임박한 조바심이나 공포감에서 벗어나고 있다고 상상해 보라.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 안쪽에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들고, 숨이 빨리 쉬고, 힘겨워지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매일 밤 건초를 치기 전에 명상, 심호흡, 추가적인 휴식 활동을 통해 긴장을 풀고 즐거운 생각을 하도록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