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월마트나 베스트바이 같은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최고급 카메라를 구입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전문가가 되는 것은 아니다.

요즘은 월마트나 베스트바이 같은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최고급 카메라를 픽업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전문가가 되는 것은 아니다. 안셀 아담스, 에드워드 웨스턴, 도로테아 랑게, 이모진 커닝햄과 같은 사진 마스터들은 모두 공통점이 있었다.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 시각화할 수 있는지 알고 있었다. 그들은 모두 창조적으로 볼 수 있다.

나는 예술 개념을 이해하고 그것들을 다시 적용하는 것이 우박이라고 믿는다. 당신의 사진

나는 작은 마을에서 재미있는 고등학교에 입학했는데, 사진과 글쓰기를 모두 좋아했지만, 지역 대학이 단지 두 개의 사진 수업을 제공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그들이 나에게 무엇을 가르쳐 줄 수 있을까 하고 생각하면서 실수로 그들을 날려버렸다. 다행히도, 내가 틀렸던 날, 나는 미술과장이었던 다른 사진작가를 만났는데, 그때 나는 삶을 더 높은 수준으로 가볍게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사진 줌 렌즈는 개별적인 고립된 장면을 허용하고, 세부 사항을 선택하고, 피실험자를 더 단단히 프레임할 수 있지만 편리하다. 엄청난 구멍은 시장이나 공공 지역사회 내에서 그늘이나 낮은 빛으로 촬영할 때 도움이 된다.

고객의 눈과 개인적 취향에 인상적인 포트폴리오가 필요하다. 대개는 훌륭한 품질의 사진을 보여야 한다.

포트폴리오에는 뚜렷하고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는 고객이 처음 사진을 보는 경우에도 사진을 사랑하게 만들 것이다.

빛은 사진의 본질이지만, B&W에서는 가용한 빛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 나는 자연광을 최대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러나 자연광이 부족할 때, 나는 섬광의 더 나은 광원을 얻기 위해 부드러운 오버헤드 조명을 미세하게 사용한다.

물론 이런 종류의 연구는 모두 상대적이고 주관적이기 때문에, 그것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고, 여러분 자신에게 중고카메라 벤치마크를 주기 위해 몇 가지 넓은 문구를 시험하고, 여러분 자신의 계획된 사업과 관련된 문구를 확대하고, 그것이 어떻게 쌓이는지 살펴보십시오.

50대와 60대는 B & W 사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지만 컬러 필름의 출현과 함께 DSLRs B & W 사진은 드물게 나타 났습니다. 아마도 색상과 B & W 사진과 같은 개인이 다소 칙칙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 활동을 취해야 합니다.

이제 사진 아이디어를 염두에 두고, 그렇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의 사진을 위한 도구를 조직하기 위해서도 그렇다. 당신이 당신의 카메라, 삼각대, 렌즈, 저장 장치, 휴대용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다.

결혼 예식 장소를 위해 조수를 데리고 가는 것을 놓치지 마라. 당신의 친구나 동료, 조수가 장소에서 물건을 정리하고 스트레스를 공유할 수 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당신의 작품에 대한 피드백과 긍정적인 비판을 얻는 것이다. 다른 사진작가들 사진가들이 당신의 조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거나, 당신의 이미지에 대해 싫어하는 것을 알려주거나, 단순히 당신의 이미지를 사이버 공간에 게시하는 사진작가를 찾거나,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진을 비판하게 하고, 당신이 사진가들에게 보여주는 일을 더 개선하기 위한 팁을 줄 것이다. 그리고 분명히 당신이 사진가들에게서만 피드백을 얻고, 주변, 친구, 가족, 동료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대답에 대해 얼마나 작은 것이 놀랄지 물어라, 그것은 확실히 여러분이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현재 자신을 흔들고 있는 것이다. 어떤 상품에 대한 확실한 요구가 있다.

며칠 동안 이 홀드는 조사와 포커스 그룹과 관련이 있었고, 상당한 돈을 가져왔고, 모든 중요한 날들은 매우 빠르고 쉽다.

패션과 어떤 종류의 친밀감을 쌓는 데 돈을 지불한다.

당신의 패션과 어떤 종류의 친밀감을 쌓는 것은 전문가가 된다. 당신은 패션 사진 시간 전에 그의 스튜디오를 방문할 수 있다.

패션 전문가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채팅도 할 수 있다.

그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그리고 그가 당신의 사진 촬영을 어떻게 상상하는지 알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패션 사진 세션에 대한 도스와 도트를 항상 미리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진사를 알게 될 것이다. 그의 작업 경험, 이전 고객들, 그의 과거 사진 촬영은 그의 스타일을 조금도 알지 못한다.

누가 알겠는가? 패션 사진 촬영 세션은 단지 많은 사람들 중 첫 번째일 수도 있다!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만들고 사진 샘플을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팬 페이지를 만들어라. 지금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이 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발견될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또한 온라인 사진 포럼에 등록되기에 좋다. 사진 기술과/또는 웹사이트를 어떻게 작동시킬 것인가에 대해 동료 사진가들에게 문의해야 한다.

많은 전문가들은 항상 도움을 주고 심지어 당신에게 사진 소기업을 찾는 방법을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디지털 사진을 처음 배울 수 있는 무뇌인이지만 사진 수업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은 분명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하지만 여러분이 정말로 배우기로 결심했다면, 이런 종류의 수업에 등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