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패드는 정문 근처에 위치해야 하며, 이는 기계를 쉽게 팔고 해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키패드는 메인 입구 근처에 위치해야 하며, 그것은 당신이 쉽게 무장을 해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가정은 문과 함께 2, 3개의 입구가 있고 문에는 자기 센서가 부착되어야 한다.

이 센서들은 문턱이 열릴 때 제어 유닛에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출입구 수 내에서 쓰기 시작 카펫 레벨의 모든 외부 도어의 이메일을 작성한 후, 다음, 모든 창문이 존재하는 경우 쉽게 접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록하십시오. 지상을 통해 쉽게 도달할 필요가 없음을 확인하십시오. 최상층 표면으로 액체를 확인하십시오. 단계별로만 액세스할 수 있는 창문에 센서를 설치할지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보안 중 상담할 수 있음 전문가

이 경보는 여러분이 집에 있을 때 그리고 여러분이 집을 비운 동안, 여러분이 외국이나 외국 휴가를 떠나는 동안, 여러분은 필요할 때마다 집을 떠나기 위해 해방감을 느껴야 하는 모든 마음으로 집을 보호하기 위해 시스템을 사용하여 재산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범죄자들은 장비를 팔 수 있는 비용이 많이 드는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질문에서 너무 눈에 띄면 항상 도둑 안에서 원치 않는 관심을 끌고 있다면,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의 무기를 가지고 있다.

개인이 그를 이용하지 않고 있다.

집 안팎을 산책하고 콘텐츠 기사들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보트가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도록. 음영은 강도사건을 막기 위해 주택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지불해야 할 작은 대가가 될 것이다.

당신의 초기 보안 계층이 심리적으로 자연스럽게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어떤 형태의 보안 계층이 통합되어 있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이것들 중 하나는 종종 데드볼트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보안 도어 브레이스라는 또 다른 예에서 강제적인 방법을 막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도어 브레이스는 250파운드의 훌륭한 남자가 당신의 문 안으로 발길질을 하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아파트를 임대하는 사람들은 집을 사는 사람들보다 과도하게 행동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당신이 이웃을 알게 되거나 구매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어쨌든 거의 확실히 살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오랫동안 그들은 이것을 표준으로 간주한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모든 사람들을 돌보는 이웃들의 멋진 보호가 없기 때문에 보안 시스템이 훨씬 더 필수적일 수 있다.

무선 경보 시스템은 많은 제어 패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선택이다. 벽을 관통하지 않고 설치됨: 쉽게 제거되고 다음 위치에 사용되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택보안시스템에 엄청난 돈을 받는 것이 중요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얻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해 보일 수도 있지만, 요즘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고 또한 항상 당신이 얻는 거래가 그것을 잘 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최고 수준의 거래, 왜냐하면 가정보안시스템에 있어서는 품질과 가격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좋은 요금에 최고 품질의 장비를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통 사실상 모든 모니터링 서비스를 위해 가는 경우, 그들이 제공하는 거래에서 어떤 예방책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전화기를 주시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기능을 구축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전화선이 단순히 도둑에 의해 차단될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가 쓸모없게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전기 회로 홈 보안 시스템은? 이것들은 시스템과 관련된 가장 간단한 것일 것이고, 그들이 가장 인기 있는 단순하게 표현하기를 원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도난 경보가 당신의 건물에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작업들을 포함한 주거의 피부를 보호하는 훌륭한 일을 실행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

6채의 집마다 거의 1채가 넘는 사람들이 강도의 희생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더 심각하게 보안을 획득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그러지 마!이를 하는 것은 그들의 집에 비해 그들의 차에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쉬웠다. 경찰은 우리에게 모든 주택 강도의 90%가 예방될 수 있고 60%는 보안되지 않은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났다고 말한다.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200만 가구와 3 백만 명의 거주자가 있다고 계산하면 다음과 같이 생각하십시오. 73 가구당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자신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게 될 것입니다. 482명의 남성과 여성에 관한 1명은 12개월 동안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합니다.

그들은 최소한의 것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고 버글러는 은신처를 이용하여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고, 이웃들이 철거지원금 당신의 국내로 곧장 침입하게 할 수 있다.

구속과 충전 – 이건 완전히 거래 살인자가 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