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100% 가능한 한 여러분의 똥을 여러분 자신을 뽐내기 위해 여러분이 원하는 것에 맞는 야구 장비로 실제 정신을 갖게 하라.

이제 100%의 가능성이 있는 야구 장비로 실제 정신을 얻을 수 있다.

실제로, 여러분은 전력을 다해 여러분이 마주치는 것에 대해 매칭 저지나 티에 투자할 것이다. 야구에 대한 열정을 과시하는 것이 더 좋은가?

휴스턴 애스트로스 MLB 저지는 사실 또 다른 무지개 지향 모자다. 순수한 흰색 배경색 중에서 붉은 오렌지색 노란 줄무늬는 무지개처럼 보였다. 그리고 또한 그 색깔은 너무 소녀스럽고 터프하지 않았다. 나는 이것이 나의 가장 실망스러운 MLB 모자라고 생각한다.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아메리칸 리틀 리그와 함께 가장 실망스러운 팀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게 감사하거나 리그와 관련된 최악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더위는 오지 길렌 감독에게 달려있다.

오지 길렌 감독은 일요일 화이트삭스가 토론토에 휩쓸린 후 마침내 해고될지도 모른다. 길렌은 그의 불경스러운 레이스 티를 한 번에 벗었다. 레이데스 화이트삭스는 홈 플레이트에서 고전하고 있고 마운드에서 시카고는 한 팀으로 야구248을 하고 있지만 392개의 자책점을 가지고 있다.

워싱턴 내셔널스 27개(22-30) – 미국 텔레비전 내셔널스가 보유하고 있는 휴가 시즌의 자유낙하 중이던 워싱턴은 지난 10경기 동안 8패를 당해 지하실로 떨어졌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227로, 거의 모든 야구 워싱턴의 대형 자유계약선수(FA)에서 샌디에이고와 비교될 뿐이지만, 제이슨 워스가 팀을 이끌고 있다.

255, 홈런 8개만 허용한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높은 선발로 내셔널스는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1루수: 아마도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논의된 위치로 작용할 것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를 달리고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는 확실히 미네소타 저스틴 모리즈다. 네우(294, 16HR, 44타점)는 자동투표에서 거의 40만 표를 낸다.

당신의 팀 mlb 유니폼 모자를 쓰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년 라운드하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의류의 일부분일 뿐이다. 이것은 또한 단지 성별의 어려움일 뿐만 아 https://hulk-365.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 니라, 물론 더 많은 남성들이 여성보다 모자를 쓰는 것은 아니다. 물론, 많은 여성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 모자를 쓰는 것을 볼 것이다.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여행하는 것을 볼 것이다. 나는 모자를 쓴 여성들이 미국적인 것에 맞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MLB 픽스 & 예측 : 이번 달에 레이즈가 너무 많이 잃었습니다. 매든이 이번 시즌에 500시즌을 달성할 수 있습니까? 물론, 쉬운 일이지만, BJ 업튼, 에반 롱고리아, 같은 사람들은 종종 마을에 있고, 매니 라미레즈와 조니 데이먼이 어떤 접힘을 가져올지 누가 알겠는가? 하지만 밀고 나가면, 그 펜은 단지 이 팀이 뉴욕 양키스 옆에 있는 55번 앞에서 긍정적인 표시를 솔직히 주장하기에는 너무 많은 경기를 날려버릴 뿐이다. 양키즈가 더 많은 터빈의 약자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은 내기를 하면 그들이 경기 전반에서 정확히 1점 차로 지거나 어떤 점수로 이기면 승리할 수 있다.

아마도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것은, 다른 선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음, 몇몇 스포츠북에서는 브레이브스가 (-145) 클립에서 선호되었고, 말린스의 가장 큰 약자 라인은 (+129)이었다. 위에 나열된 모든 것 외에도, 12-8의 비율에 참여하는 돈줄도 이긴 팀을 위한 개선과 관련하여, 그 4경기는 단지 좁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여백, 그러나 말하는 약자 라인은 +225, +200, +119, +104 이상!2가 라인과 어떻게 연관되어 있는지 보면, 4번의 추가 우승으로 인한 이익은 상당하다.

덴버 너겟스 NBA 저지스 NBA 인류 역사상 가장 유명한 무지개 저지 디자인이다. 짙은 녹색 배경색 중에서 무지개를 이두박근에 넣었지만, 그것은 적합할 만큼 추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그것은 1982년부터 1993년까지 10년 동안 사용되어 왔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힘이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 동안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지난 해처럼 시즌을 보내기 위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강점: 이 라인업이 할 수 없는 일이 있을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그들은 그냥 앉아서 녹색 몬스터에게 냄비 샷을 하거나 페스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의 줄을 따라 한 발을 뜯어낼 수 있고, 그들과 자코비 엘스베리는 올해 100번의 스위프를 위해 결합할 수도 있다.

그래서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보통 베이스 오 그래, 우리 모두는 만들지 못한 훌륭한 탠덤이다. JD 드류나 데이비드 오르티즈에 대한 언급

지금 당장은 편애를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