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류를 환영하는 사람들은 스카우트들이 보호 능력을 더 면밀히 평가하기 때문에 그들의 위치를 차지할 가능성을 얻는다.

체류를 환영하는 사람들은 스카우트들이 보호 능력을 보다 면밀히 평가하기 때문에 배팅 연습이 정상적으로 따라오기 때문에 스카우트들은 각 게이머 스윙의 역학을 분석할 수 있고, 거기서부터 라인업은 다시 한번 축소되어 라이브 피칭을 하기 위해 머무를 선수들로만 구성된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방금 9번의 비디오 게임, 6번의 우승으로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3번의 도시 여행을 끝냈다. 카디널스는 훌륭한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리그의 선두 공격팀이다. 264점을 기록하며 그들의 3번의 MVP 알버트 푸졸스가 실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270점 이하를 기록했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처음으로 이 같은 활약을 펼치며 NL을 이끌며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거두며 실제로 대단했다.

비록 여러분이 경기장을 뛰는 것뿐만 아니라 투구를 해도, 여러분은 단 한 위치에서 시험해 보라는 요청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경기장에 팔을 전시할 스코어사이트 때 메이저 리그 가스를 생산할 수 있는 예비 선수를 디스플레이한다면, 스카우트들은 미래에 여러분에게 마운드에서 슛을 허용할 것이다. 일단 모든 사람들이 등록되면, 포지션 게이머들이 스카우트들에게 그들의 바퀴를 보여줄 시간이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회전에 남을 수 있는 선발 투수를 발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로드리고 로페즈의 추가는 최근 컵스가 그들의 회전과 관련하여 서 있는 것을 보여주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를 유지하고 있다.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 뒤 75경기 컵스는 스타린 카스트로와 그의 3명이 이끄는 275타로 리그 2위다. 18타율 알폰소 소리아노는 실제로 12홈런 29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조 모두 빅리그 야구에서 16타수 꼴찌를 기록하고 있다.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10년 후인 2004년 시애틀 매리너스와 함께 1994년 프로 런칭을 했다. 그는 뉴욕 시 양키스와 계약했다. 그는 모두 12개의 올스타 선택을 했고 10개의 실버 슬러거 상을 수상했다. 로드리게스는 500개의 최고 업적을 달성한 최연소 선수였다. 알렉스 로드리게스 양키스 저지는 하우스 저지의 유명한 줄무늬 저지, 그리고 뉴욕이 전면 로드리게스 번호에 인쇄된 회색 저지는 양키스 아래 13개다.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실제로 두 개의 MVP 타이틀과 다양한 올스타 선택을 했다. 실제로 많은 비난을 받아온 여러 사건에도 불구하고, 그는 역사상 가장 뛰어난 만능 야구 선수들 중 한 명으로 여겨진다.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좌절감을 주는 팀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 감사하거나, 리그에서 최악의 기록을 가질 것이다. 시즌 전에 해고될지도 모르는 오지 길렌 감독은 일요일 화이트삭스가 토론토에 휩쓸린 후 그의 외설적인 레이스를 한 티라데를 타고 떠났다. 화이트삭스는 플레이트와 마운드에서 모두 고전하고 있으며 시카고는 한 팀으로 타율 248을 기록하고 있지만 평균 392점을 보유하고 있다.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투구가 없다는 것을 이해했다. 진정한 문제는 사바 시아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고 실제로 그렇게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너머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이 사람들인가?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사바시아를 제외한 나머지 선발진들이 500년 이상의 공동 기간을 갖게 된다면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꾼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인데, 실제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가? 다음 내기를 하기 전에, 당신은 처음에 완전히 자유로운 스포츠 선택으로부터 약간의 추가적인 제안을 모을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그들의 유료 회원 위치에 가입하도록 격려하거나 단지 당신의 내기를 하는 기능을 가진 전문직 종사자나 온라인 마케터들에 의해 구성된 멋진 선택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사이트를 다룰 때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전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꾼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인데, 누가 정말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2차 베이스맨: 많은 게이머들이 이 자리에 대한 그들의 사례를 언급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 로빈슨 카노(264, 2 HR, 23 타점)는 양키스라는 매력과 그가 342타를 친 진실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