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기에는 너무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더 큰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하는 sns 마케팅을 홍보하고 구성하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더 저렴한 것이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은 적절한 출판 전략을 세우는 것입니다. 게시 일정을 따라가면 청중이 끌어들일 것입니다.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커버하기에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많은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하고 있기 때문에 더 큰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어,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유형의 사람이 아니라면.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일상적인 장소들이다.
컨설팅 전문업체를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좋은 기업이 다음의 속성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내가 고려하고 있는 모든 품질은 아니지만 당신이 고용하는 회사가 가장 많은 품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웹 20이 이러한 세부 사항의 과부하를 최소화하고 이 절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를 위해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가 선호하는 SNS 또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선호하는 온라인 애플리케이션과 연결할 수 있도록 권장한다.
검색 엔진 이제, 내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사이트 계정으로 구성된 두 개의 더 많은 것으로 구성되어 있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한 기억해야 할 장점은 경쟁을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전략으로 실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둘째로,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을 처리할 때 소셜 미디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상자에 올바른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한다.
우리가 읽은 짧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어떤 지식 경험이고 종종 큰 논쟁의 근원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유형으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짧은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있는 동안 그것은, 우리가 읽은 게시물이나 짧은 기사를 마케팅하는 SNS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웹사이트의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두는 것.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과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사실 때문에 매우 필수적이다.
끊임없이, 항상, 가치 있는 리드 – 만약 당신이 실제로 제작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 있는 것으로 발견하도록 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GREAT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딩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잃는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실내 장식 조직을 위해 정말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눈에 띄도록 한다.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이해하고, 당신이 토론하는 것을 이해하고, 신뢰를 쌓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 세계에서는,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를 사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