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어하고,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순환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이해를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효율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큰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비슷한 링크드인은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자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도록 해야 한다.
때때로 당신의 프로필이 개인에 의해 간과된다. 개인이 링크드인을 통해 가능한 한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LinkedIn의 내재적 힘
그럼 작은 조직의 주인이 자기 회사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네트워크와 웹 마케팅을 활용한 sns 마케팅을 잠시 동안 막았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을 형성하는 표준 대면 및 직접 메일 광고 프로젝트가 그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114g의 화면을 보고, 114g의 화면을 보고, 24인치가 제공한 24인치의 화면을 예상했을 때, 행복한 여정은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완벽하지 않다. 또한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를 브라우징과 스크롤을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리게 한다.
우리가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는 없었다. 비용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우리는 조직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나올지 알고 그것이 무엇이 최선인지 알 때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슬라이드셰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비디오, PDF 및 문서를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 너머의 사운드 바이트, 우리가 체크하는 어떤 게시물이나 게시물도 지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특정한 학습 경험이며 종종 우리의 근원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유형,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게시물의 주제가 될 수도 있고, 우리가 읽는 동안, 우리는 그 게시물이나 게시물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두고.
소셜 사이트를 적게 사용 – https://partner-safe.net 더 나은 생산 사이트 몇 곳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이 많은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네트워크에 효과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지배하려고 노력하는 대신 전달 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구축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사용하여 소셜 네트워크로 사람들을 안내하는 것은 사이트가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제한된다. 예를 들어, 소셜 네트워크의 페이지에서 직접 항목을 제공할 수는 없지만, 이를 수행하는 웹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를 일으킬 수 있다.
부족 – 만약 당신이 새차와 트럭을 마케팅하는 sn을 사고 싶다면, 당신은 자동차와 트럭 뒷마당에 가고,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한 가지 특정한 차를 볼 것을 생각한다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그 나라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자동차일 것이고, 아마도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자동차를 구입하기 위해 당신의 영감을 줄 것이다. 아니면 줄이나요? 분명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누군가가 하기 전에 그것을 구매하기를 원한다.
부족의 개념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인 동맹국이다.
샴페인은 뚜렷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전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제안!팬이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소비자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시장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온라인 신뢰성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언제 말하는지 알 필요가 없는가?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에서의 명성을 감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발견하기 위해 이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것은 정반대입니다.여러분이 여러분의 이름, 서비스 이름, 특정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했을 때, 여러분은 모든 좋은 것들을 듣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