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지적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개만 작동한다.

앞서 지적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제공되므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이해하게 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시장과 그룹, 마케팅 프로젝트의 최고 목표는 무엇인가?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인가,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경험적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그것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수록,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상당히 새로운 것이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단지 소수의 경험 있는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있다.

그것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그것에 대해 스스로 알리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분명히 훌륭한 마케팅 업무를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2004년 페이스북이 도입된 것 외에도 페이스북은 원래 훈련생들에게 전염되었고, 2년 후 트위터가 탄생했으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알려진 2006년 Pinterest가 2010년에 출시되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자신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무엇이든 적절하게 철자를 쓰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라.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하도록 확실히 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고 싶어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상사가 되도록 오피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사람들과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하는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

플래쉬 배너 광고, 대신, 목표 시장이 당신과 거래를 하기를 원하도록 메시지를 집중하십시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오늘날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마케팅과 관련된 마음 상태를 가지고 있다는 인기 있는 문구를 만들었다. 그것이 할리우드의 꿈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그 꿈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더 적합한 꿈으로 빠르게 바뀔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다음 주가 아닐 수도 있지만, 그들이 여러분을 밖으로 나가 여러분의 존재를 이해시켜 주겠다고 제안할 것이다. 내가 낮은 비용을 말할 때, 나는 낮은 비용을 나타낸다. 자유 예 당신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제공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을 때 왜 이 모든 현금을 광고 구입에 투자하는가 하는 것이다.

2004년 페이스북이 소개된 다음으로는 페이스북이 원래 훈련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훨씬 더 많은 트위터가 태어났으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알려진 피스트는 2010년에 시작되었다.

마케팅 기법의 시행 후 소셜 미디어에서 생산되는 극단적인 수정에 대해 평가하라. 긍정적인 결과가 있다면 확실히 재정적인 투자 가치가 있다.

그러나 여전히 불리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걱정해야 할 이유가 있다.

이것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의 효과를 평가하는 것은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선택하는 측면이다. 이것은 그 효과를 평가하는 것이 보장된 기준이 없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이 문제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가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때 입니다.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났는지 확인해야 한다.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 당신은 멋지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조사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양한 콘테스트에서 얻을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읽기를 더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서 관심을 끌 수 있다.

상황을 위해, 10가지 아이디어를 주도하거나 걱정과 반응을 쓰는 목록을 써보라. 당신의 짧은 기사의 시각적 요소는 그것을 더 많이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