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몇 가지 위험이 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위험도 있고, 가입하기 전에 미리 예방해야 할 위험도 있고, 상인에 대한 연구도 좀 하고, 가맹점에게 알리지 않고 실제로 폐업한 사례도 있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이 실제로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 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발견하세요

왜칭찬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 http://sns-pro.net 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어떤 사람들은 잠시 게시물을 몇 개 올리기도 하고 그 항복 후에는 얼마나 낭비인가? 모든 훌륭한 짧은 기사들이 그물에 즐거움을 주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시간은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그것을 너무 많이 소비하는 것을 생각하지만, 결국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믿고 있을 것이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여분의 현금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것은 환상적이지만 실제로 그들이 벌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실제로 9-5개의 직업을 그만두었다.

제휴 마케팅 사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심층적인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개인 통계를 계속 검토하기로 결정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인상, 히트, 판매가 현재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인상, 히트,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아는 것은 웹사이트 A의 방문자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본 횟수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횟수다.

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을 요구하는 자를 항상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합의금을 지불하고 다양한 판매 또는 권고에 따른 보상을 받지 않는 잠재적으로 극히 적은 수익을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단지 현금이 없다. 거래할 계열사를 고를 때, 당신은 최소한의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자를 끊임없이 유의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보상을 위해 Stick을 매우 적게 반환할 수 있도록 매우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판매나 추천에 따라 지불하지 않음 현금이 없다.

2012년 9월, 나는 내 직업을 무시할 수 있었다. 이제 나는 전문가가 아니다. 나는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왔고, 내가 너와 나누고 싶은 것은, 만약 당신이 내가 했던 것처럼 당신의 직업을 즐기기 시작하고, 당신의 직업을 떠나고 싶다면, 나는 단지 믿을 수 없는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제휴 마케팅은 많은 개인들이 단지 여분의 돈 이상을 버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실제로 벌어들인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실제로 9-5개의 일자리를 중단했다는 놀라운 일이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생산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당신은 물건을 제공하고 있고 개인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지원,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할 것이다. 그런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

인터넷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종류의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부분이다. 강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를 위한 현금 소다.

어떤 사업과도 비슷한 제휴 마케팅은 개발 시간이 필요하다. 제휴 조직으로부터 많은 돈을 빨리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버스가 성공하기 위해 준비와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노력했지만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말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약간의 행동을 취함으로써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가장 긴 부분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