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기업들은 이러한 설정을 이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이 인정될 때까지 지불되는 것이 없다는 사실 때문에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빌이 좋아했던 웹사이트에 고객의 결과를 제공할 때 당연히 지불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마케팅 달러를 잃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이다.
당연히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모른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지도 모른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웹사이트다.
제휴 마케팅이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들은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할 제휴사를 찾는 것뿐이다. 하지만, 제휴사들이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로 인식한다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개인과 훌륭한 서비스나 제품을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Mlm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이 적은 경향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나는 최근에 한 명의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련된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매월 조회수를 개인적으로 보았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현금 광고와 SEO 전략을 잃어버렸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실한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광고하는 팝업들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소비자가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향후 추천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주기로 결정하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거의 5년 동안 마케팅 제휴 제품을 모두 온라인에서 나는 실제로 3가지 이유를 만들었다고 믿는다. 개인은 꼼짝 않고 있다.
왜 사람들은 여전히 파산한 채로 남아 있는가? 왜 개인들은 실망하고 있는가?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코드를 깨고 온라인에서 완전한 시간 수익을 올렸다.
다시 한 번, 소수의 에진 출판사를 사용하여 명심하십시오. 단지 몇 가지 개념을 얻는 것 같지는 않음. 그것은 전 청주오피 체 에진 내에서 1~2개의 제휴 링크를 의미한다.
에진을 출시하는 데 중요한 것은 가입자와의 접촉을 확립하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강제로 제휴 링크를 강요하지 않는 것. 고객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제안, 아이디어, 그리고 당신의 권고를 들을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소들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클릭당 지불이나 자연스러운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줄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에서 10까지의 위치 아래로 떨어지는 부분들
온라인 마케터들은 본질적으로 모든 거래의 잭 유형이다. 당신은 매일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처리, 브랜드 신제품 연구 및 특정 틈새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지쳤어.
제휴 마케팅은 귀하의 사이트를 보유한 경우 매우 수익성이 높은 형태의 회사로 귀결됩니다. 적시에 적절하고 도움이 되는 자료를 포함하는 사이트.이 콘텐츠는 짧은 기사, 항목 평가, 업계 뉴스, 필수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개인이 계속 돌아 오기를 원하는 종류의 기사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단순하게 매기는가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연구 연구에 따라 달라진다. 이러한 요소들 중 몇 가지는 경쟁사 수준, 전 세계 및 월간 검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만약 당신이 PPC를 하고 있다면, 클릭당 얼마나 많은 클릭이 당신이 지불될 것인가, 즉 클릭당 지불하는 비용은 당신이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당신의 캠페인을 실행하도록 선택된다. 유기적 검색 유기농 검색은 누군가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y는 더 오래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