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대한 지침에 대해 전혀 모르시면, 온라인에서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그러면 모든 유용성을 간편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 있는 것을 이용할 수 있다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고조) 소셜 마케팅 몬스터가 2011년에 개인적으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하는 법을 배운다. 페이스북 광고에 천만 달러를 썼다. 이전에 발표했던 것은 그들의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함께 묶일 수 있는지 전혀 알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올바른 도구가 될 것이라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에 깊이 빠져 있지 않다면, 여러분에게 더 창백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알려지지 않은 비밀을 알려줄게.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웹사이트의 스노 마케팅 능력을 활용하고 싶을 때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결되기 위해 그것에 생명을 불어넣어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예를 들어, 10가지 팁의 디렉토리나 답변을 작성하는 방법을 시도해보라.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아마도 그것을 더 아름답게 만들 것이고 잠재적인 고객 http://channelcan.com 들은 그것을 공개해야 할 것이다.
이 키워드는 비즈니스 기업뿐만 아니라 귀하와 관련되어야 합니다. 관련 시간에 지식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합니다.
좋은 홍보 비용. 전문 페이지랭크 회사는 몇 주마다 1만 달러씩 주머니를 쉽게 비울 수 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어떤 이유로든 좋은 홍보를 위해 쓸 그런 종류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대안을 믿을 가치가 있다(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그러나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 머리를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전국 정치 등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잘 알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러한 상황에 대해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야 한다.
당신이 어떤 대안을 택하든, 당신의 사업을 거래하기 위해 당신이 하는 일은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잊어라. 모든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기 위한 조치를 취할 누군가를 얻는 계기가 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인 친구와 상호작용하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완성할 자동화된 도구 몇 가지가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다음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 끙끙끙거리는 일을 하도록 하라.
첫째, 인터넷 광고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기능화하는 것은 여러분보다 더 많은 것을 주어야 할 것이다.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여러분은 즉시 호의를 돌려주고 그들에게 무언가를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가? 사회적 책임을 한 숟가락씩 떠맡는 것과 같다. 적절한 경우를 적절하게 사용할 때 강력한 판매 도구로 간주하라. 우리의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많은 시간과 함께 우리의 E-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사실들을 조사하는데 몇 달을 보냈고, 도대체 왜 우리가 가격을 매기지 않는지 귀속시켰다. 상호성 때문에
가정에 기반을 둔 사업주로서 파이크를 둘러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점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부족하지만, 단순한 사실은 현대 사업 분야에서는, 출발자가 오늘날 사업을 계속하기 위해 요구되는 모든 과제를 포함시키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대인관계 네트워킹 마케팅이 머물기 위해 도착했다는 단순한 사실에 직면하는 것이 이상적일 수 있고, 아웃소싱할 수도 있다.
검색의 길이 되다
귀사는 Twellow와 함께 Twellow와 함께 Twitter 사용자를 위한 노란색 페이지인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또한 Tweepi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여 사람들과 비즈니스 SNS 마케팅이 귀사의 산업 목표에 맞게 설정되도록 하십시오.
그래서 앞으로 7일에서 10일 동안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모든 측면을 커버에 비해 나열하여 계획을 세우고 맨발로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하라!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콘텐츠가 권위적인 힘을 가지고 있는 동안 당신의 맥락은 모두 권위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나는 비교적 생소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스테아